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싱가포르 컴포트델그로 택시(COMFORTDELGRO TAXI)

728x90
반응형

컴포트 델그로 택시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싱가포르의 택시 ‘컴포트델그로 택시’입니다! 홍콩 택시시리즈처럼 싱가포르 택시라인도 옐로우와 블루가 나와있는데요 오늘은 옐로우 색상을 소개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여행을 갔다오신 분들이 기념으로 구매할만한 라인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그럼 사진으로 보실게요

프리우스라인으로 제작된 차를 한눈에 알 수 있네요!​

미래지향적인 프리우스의 전면부 모습
역시 택시는 노랑인가 싶을 정도로 색이 잘어울립니다​

좀 더 확대해서 볼까요?
택시라고 써져있는 캡이 앙증맞습니다

측면에는 컴포트델그로라고 써져있습니다​

휠은 기본 토미카휠이구요
좌측에 주유구가 있네용 ㅎㅎ​

후면부는 검은색라인이 그려져있구요 뒤에서봐도 택시임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ㅎㅎ​

프리우스 모델답게 역시나 트렁크 오픈기믹이 들어있네요 ㅎㅎㅎ 제 전 후기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프리우스라인은 전부 이렇게 트렁크 오픈기믹이 들어있어요! ㅋㅋ​

요새 한국택시들은 트렁크에 짐넣을려고 보면 기사님들 짐으로 가득 채워져있어 손님이 트렁크 사용을 못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ㅠ 여튼 우리나라도 택시서비스 부문이 성장하길 바라봅니다 ㅠㅜ(뻘소리 ㅋㅋ)​

우측 확대샷입니다 ㅎㅎ
룸미러가 빼꼼~ 보이네용 ㅋㅋ​

번호판을 달아주고 싶은 뒷태네용 ㅋㅋㅋ
프리우스 라인들은 슬림하면서도 디자인이 안정적이라 이뻐요 ㅎㅎ 우리나라 차들도 도로 다이어트 시대에 맞춰 폭을 좀 줄여서 나오면 어떨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토미카 서스펜션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택시라인이다보니 특별히 소개할만한 부분은 없었는데 말이 길어졌네용 ㅋㅋㅋ
여튼 싱가포르 여행기념으로 모아볼만한 제품이였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