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토요타 프리우스(Toyota PRIUS)

728x90
반응형

토요타 프리우스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토요타 프리우스’ 입니다~ ㅎㅎ 새하얀색이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자동차죠 저도 오키나와 여행갔을 때 렌트해서 몰았던 기억이 있는데 하이브리드의 네모칸이 절대 닳지않던 기억이 ㅎㅎㅎ 어쨌든 하이브리드의 깨끗함이 색깔까지 청량함으로 가득합니다 ㅋㅋ
요새는 서울에서도 자주 보이는 거 같아 반갑네요 ㅎㅎ
토미카로도 스포츠 프리우스부터 버젼도 다양하게 출시해준 거 같네요​(역시 일본 토요타라고 ㅡㅡ 많이 출시)
그럼 사진 보시죠!ㅎㅎ

조금 실차를 모자이크시킨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ㅋㅋ 색을 시그니쳐인 화이트 ㅎㅎ

전면 확대샷입니다 하이브리드임을 알리는 파랑색 토요타로고가 보이네요
헤드라이트부분은 그냥 은색으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좌측에 주유구가 있네용 ㅎㅎ
양측 도어는 열리지 않아요 ㅠㅠ

뒷모습입니다 트렁크에 검은색 라인이 들어가 있고 트렁크 오픈 기믹을 알리 듯이 트렁크만 살짝 떠있는 느낌이 사알짝 ㅋㅋㅋ

확대해서 보시죠!
토요타로고가 선명하구요
PRIUS 글씨가 써져있어요 ㅎㅎㅎ그냥 딱 깔끔한 정도​

트렁크 오픈 기믹이 탑재되어있습니다 ㅎㅎ 토요타 프리우스들은 다 트렁크 오픈이 기믹으로 들어있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자동차 문은 다열리는게 맞지만 뭔가 후문 개폐 기믹이 프리우스랑 잘어울려요 ㅋㅋ

우측모습이구요~

마지막으로 토미카 서스펜션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프리우스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소장을 위해 사볼만한 제품이겠습니다 다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모자이크 버젼 프리우스란걸 감안하고 구매하셔야겠습니다 ㅋㅋ ㅠ
그럼 이만 토요타 프리우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미카] 토요타 프리우스 PHV GR SPORT(Toyota PRIUS GR SPORT)

​ ​ ​ 토요타 프리우스 PHV GR SPORT ​ ​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프리우스 PHV 모델 ‘프리우스 PHV GR SPORT’ 입니다!..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