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스시노백쉐프 서울왕십리 80호점 방문기(왕십리뉴타운)

728x90
반응형

'스시노백쉐프 왕십리점'

음식점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상왕십리역 근처에 있는 스시노백쉐프입니다~

역에서 아주 가깝고요 상가안에 있어서 아주 깔끔했어요

왕십리뉴타운 스트리트 상가들은 별로인데

여기 역앞에 있는 주상복합안에는 음식점도 많고 병원도 많네용

 

스시노백쉐프

입구부터 깔끔깔끔~

메뉴판

저는 엄빠랑 가서 오늘의 초밥 2개랑 간장새우밥을 시켰네용 ㅎㅎ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원산지 표시안내표도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쉐프분하고 보조 총 두분이서 요리하시던데 내공이 느껴지는 포스였어요

두분없을 때 몰래 한 컷 ㅋㅋㅋ

 

간장새우가 꼬리 제거하고 저렇게 나와서 먹기가 아주 편했어요 ㅎㅎ

간장새우밥 인물사진모드

오늘의 초밥은 세트메뉴라

코스로 나오는데 저렇게 5피스씩 두 접시나오구요

마지막에 나가사키 우동이랑 어묵우동 중에 하나 선택해서 나옵니당 ㅎㅎ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용 ㅠㅠ

순식간에 흡입 ㅋㅋㅋ

배안에 돼지가 들어있나..

 

이렇게 바구니를 의자에 넣어둬서

짐을 넣게해주신 사장님의 센스!

요새 음식점들은 손님 한명이라도 더 받겠다고

옷걸어둘 곳도 없이 빽빽하게 식탁을 배치하는데

배울만한 부분인 거 같습니다

할인 메뉴도 있었네용 ㅎㅎ

2X 휘트니스 회원분들은 할인도 된다네요 ㅎㅎ

문앞 메뉴판

다먹고 나오니 문앞에 배달도 가능하다는 표지판이 있었어요

홈파티라인은 손님들 집에 오시면 사갈만 하겠더라구요

스시노 백쉐프

상가 안에 이렇게 에스컬레이터가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했어요

 

이렇게 중앙이 뚫려있는 원형 상가입니다

에스컬레이터가 엄청 많아서 동선이 편리하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ㅎㅎ

가장 좋았던 점 ㅎㅎ

요즘 인도나 상가 앞이나 오토바이들 때문에

맘놓고 걷지도 못하잖아요 ㅠㅠ

그런데 이렇게 이륜차를 통행금지시켜놔서 아주아주

매우매우 편리해요!

홍루이젠

제가 자주 들리는 홍루이젠 ㅋㅋ

오늘은 불이 꺼져있네용 ㅠ

 

지하철 출구

요롷게 상왑십리역과 출구로 연결되어있습니다 ㅎㅎ

저 출구 바로 앞에 보이는 이 입구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로 한층 올라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용 ㅎㅎ

한끼 깔끔하고 든든하게 먹고왔네용 

추천할만한 음식점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