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쉐보레 카마로 범블비(CHEVOLET CAMARO)

728x90
반응형

쉐보레 카마로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범블리 자동차로도 유명한 샛노랑이 ‘쉐보레 카마로’ 입니다 ㅎㅎㅎ
노란 벌꿀색이 깔끔한 토미카에요 트랜스포머 영화를 보신분이라면 향수를 자극하기도 하는 제품이죠 ㅎㅎ
현실적인 드림카로도 유명한 자동차입니다
그럼 사진으로 감상하시죠

사실 전면 디테일은 살짝 뭉개진 느낌은 있지만 (로고가 선명하진 않아요;)
그래도 색상으로 매력을 어필하네요

약간은 아쉬운 전면부 디테일
그래도 전체적인 윤곽은 훌륭하네요 ㅎㅎ

오픈도어 기믹을 살려주었구요
차는 4인용이지만 문은 두개 ㅋㅋㅋ;

우측 모습입니다 동그라미 배기구가 귀엽네용
휠도 토미카 기본휠이랑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당

전면부에 비해 후면부가 좀 더 퀄리티있어보입니다
쉐보레 로고도 좀 더 선명하구요

어떠신가요? 전면부의 아쉬움을 날릴만한가요?ㅋㅋ
개인적으로 느껴지는 느낌은 약간은 투박한 느낌이에요

윤곽은 훌륭하다보니 전체적인 선은 곱습니다 ㅎㅎ

항공샷도 한컷 ㅎㅎㅎ
반짝반짝 샛노랑 벌꿀 범블비~

마지막으로 토미카 서스펜션으로 마무리합니다
만족도는 보통이구요
범블비를 좋아하시던 분들이나 쉐보레 카마로 라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구매 후 사알짝 아쉬워할 수 있는 퀄리티입니다 ㅎㅎ 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