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성수탐방기] “반상회 성수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반상회 성수점

오랜만에 놀러간 성수!
날이 풀려서 그런지 길거리에 사람들이 많았다
로나때문에 성수상권도 많이 약해졌을 것을 예상헸으나
오히려 더 넓어져서 당황;
갤러리아 포레 뒷편 카페 골목들이 더 활성화됐다;;👀
골목골목 구경하는 맛이 더 좋아짐👍🏻

오늘 찾아간 반상회는 조금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다
사실 ㅋㅋㅋ 진작다이닝을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많아서 바로 뒷편 골목을 거닐다
반상회를 픽! ㅋㅋㅋ
소비대장은 검색없이 도전하는 걸 즐긴다
(하지만 맛없으면 짜증냄😢 인성머선129?)

반상회 앞에는 미자식당하고 디저트샵도 있었음

고전적인 내부 인테리어를 구경하며
룸으로 들어가는 소비대장😉

명화들이 벽에 걸려있고
메뉴판이 걸려있음 ㅋㅋㅋㅋ

고퀄 메뉴판!


메뉴가 생각보다 엄청 다양했다
장고를 거듭하는 소비대장👀
결국 새우장덮밥과 꽃게살 덮밥, 그리고
궁금한 치즈말이 곶감을 주문!

천장에는 손수건이 매달려있음 ㅋㅋㅋ

빠르게 메뉴 등장!

정갈하게 담은 김과 새우장 덮밥!

생각보다 양이 엄청많은 꽃게살 덮밥!

소비대장을 크게 만족시킨 새우장덮밥!
채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상당히 상큼한게 특징이다
새우도 양이 많아서 굿굿

꽃게살은 엄청 싱싱했고
쓴맛이 없어서 좋았음
전체적으로 간은 삼삼한 편이라 자극이 없었당
무엇보다 꽃게살 이렇게 많이 주는 곳은 첨봄👍🏻

채소가 버무려진 밥과 김을 싸서 먹으면 매우 흡족😉

후식으로 곶감치즈말이!
편식쟁이 소비대장을 대신해
혼자 클리어!
개인적으로 취향저격한 메뉴😁


배불리 먹고 나오는 길에 계산대 앞엔
엽전 뭉치들 ㅋㅋㅋ💴

-반상회 성수점 솔직후기-
음식들이 상당히 정갈하고 간이 적절함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서비스도 훌륭했다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맛이 좋았고
부족하면 채워주시는 사장님 굿굿👍🏻
자주 가야징 아 그리고 위치는
성수역보단 뚝섬역이 가깝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