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송추탐방기] 은평 롯데몰 “송추가마골 반상” 방문기

728x90
반응형

송추가마골 반상
은평점

오랜만에 놀러간 은평 롯데몰!
여긴 쇼핑몰치고 맛집이 많은 곳이였는데
몇개월 사이에 몇곳이 문을 닫았다 ㅜㅜ
원래 원할머니 국수점 가려고했는데 사라짐😢
그래서 송추가마골 반상을 도전했당

내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이뻐서
희번뜩 구경하느라 바쁜 소비대장을 대신해
빠르게 촬영!

송추가마골 역사와 메뉴판!
예전에 의정부점을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서울에선 처음 와봤당
사실 송추가마골 갈비는 너무 비싸다는게;;
게다가 갈비를 재사용하는 걸로
크게 논란이 된걸로 알고있다
과연 반상은 어떨지..
반신반의👀
바쁜 소비대장을 대신해 돼지불고기 반상 두개를 주문!

중앙에는 매실차, 유자차, 다과까지
후식이 있었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공간👍🏻👍🏻

유자차와 매실차로 가볍게 목을 적셔주는 소비대장

한 상 거하게 차려진 돼지불고기반상!👀
비주얼이 기대 이상이라 놀람

된장찌개 맛이 맛집의 그것이였음 ㅋㅋㅋ
애호박도 많이 들어서 좋았당

그리고 개인적으로 반상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밥이 아닐까 싶음
죽밥이 나오면 근처 편의점 가서 즉석밥이라도 사오고싶은데
여긴 그럴 필요가 없이 밥 상태가 훌륭✨

그와중에 한 쌈 거하게 차려먹는 소비대장🐷
고기가 부드러운편 ㅎㅎ

밑은 양파가 깔려있어서
육향이 어우러진 달달한 양파를 맛볼 수 있음🧅
고기양이 많진 않고 그냥 딱 적당한 수준

반상을 크게 조지고
비빔냉면까지 조지는 소비대장 ㄷ ㄷ
입짧은 소비대장이 이렇게 먹는다면
당연 맛집이나니👍🏻

고기 얹어서 보람차게 먹는 그녀 ㅎㅎ

난 다과로 마무리-!


그리고 중요한 롯데몰 주차안내표!
송추가마골 반상은 2시간 넣어주심

-송추가마골 반상 솔직후기-
송추가마골 고기전문점 보다 상당히 가성비가 좋았음
반상 구성도도 알차고
반찬이랑 채소도 신선했다
그리고 다과코너도 허접하지 않아서 굿👍🏻
은평 롯데몰에 간다면 한 두번 가볼만한 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