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여의도 한강공원 카페 “유오디아” 후기

728x90
반응형



유오디아

더 현대서울 백화점을 갔다가
카페 줄들을 보고 기겁한 소비대장과 난
차라리 한강공원을 가자고 함 ㅋㅋㅋ
이미 수많은 인파에 지쳤기에 오케이하고 이동중
서울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유오디아 카페 발견👀
여의도 한강공원 근처엔 카페가 안보여서
사가길 잘했다 생각함 ㅎㅎ

메뉴가 생각보다 너무 다양해서 깜놀 ㅋㅋㅋ

유오디아의 엄청난 메뉴판
작은 매대에서 사장님 홀로 이많은 메뉴를 커버하시다니
매우 놀랍
메뉴 고민끝에
24시간 냉침으로 우려냈다는 요크셔골드밀크티
소비대장은 텐져린라떼를 주문!
나름 스벅, 망식에서 알바를 해본 소비대장은
밀크티를 냉침해서 주는 카페는 흔치 않다며 강추해줌 ㅋㅋ
그리고 텐져린라떼가 있다며 엄청 반겼다
과연 결과는..?

텐져린라떼는 오렌지, 우유, 커피가 첨가된 음료라니
맛이 상상이 안됨 ㅋㅋㅋ

실내는 다락방같이 생긴 2층도 있고
아늑한 룸도 있어서 놀람 ㅋㅋㅋ
밖에선 엄청 작아보였는데 대단쓰👍🏻

메뉴가 생각보다 엄청 빨리 나옴 ㅎㅎ
먼저 요크셔골드밀크티!!
와 진짜 예전에 집에서 냉침으로 내려준 밀크티를 마신 적이있는데
바로 그맛이였음 ✨✨
커피를 못마셔서 주로 밀크티만 먹는 나에겐
냉침 밀크티가 딱인듯
확실히 브랜드체인점보다 훨씬 깊고 고소했당👍🏻👍🏻
소비대장의 텐져린 라떼
엄청 만족함 ㅋㅋㅋ
오렌지의 상큼함이 과하지 않게 풍긴다고 함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카페들은 다시 한 번 돌아봐야겠당

날씨가 무척 좋았던 여의도 한강공원 사진을 끝으로 마무리🏃🏻‍♀️

-유오디아 솔직후기-
사장님은 친절, 맛, 속도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분.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편의점 말고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도보 3분 거리의
유오디아로 갈 것을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