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연안탐방기] “연안식당 합정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연안식당 합정메세나점

합정역 메세나 폴리스 식당가에 위치한 연안식당!
오늘은 소비대장과 이곳을 방문!

가게 밖에 원산지부터 메뉴판까지
엄청 세세하게 적혀있어서 좋았음👍🏻👍🏻

연안식당 메뉴판!
우린 꽃게살비빔밥과 가리비찜을 주문!
가리비찜은 말렸지만 소비대장을 막을순 없었다;;😢

기본 미역국 정말 맛있음👍🏻
간장게장도 꼭 나옴 ㅎㅎㅎ

꽃게살비빔밥 등장~!

이렇게 포개져있음 ㅎㅎㅎ

먼저 참기름을 췁췁뿌려주고~

비빔밥에 중요한 밥상태가 매우 좋다는 걸 알려드리고~

참기름을 얹어 비비면
고소한 향이 진동한다🎶

김에 싸먹으면 핵꿀맛~
연안식당도 지점마다 맛에 차이가 분명함
합정점은 매우 신선하다👍🏻

마무리는 비벼먹기~

소비대장의 가리비찜!
입을 열지 않은 아이들도 있었다 ㅜ

막 싱싱하진 않았음 ㅜ
사실 서울 한복판에서 조개의 신선함을 바라는 게..🙃
소비대장은 충언을 듣지 않아
메뉴 선택에 크게 실패했다🥲
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모양만들어 먹는 소비대장 ㅋㅋㅋㅋ
다음부턴 간장 새우를 먹겠다고 다짐함 ㅋㅋ

그리고 다음에 방문해서 양념새우비빔밥을
클리어한 소비대장 ㅋㅋㅋ
꼬리까지 발라져있어서 먹기 매우 편했당

그리고 여긴 친절한 것도 훌륭한데
젓가락도 일일히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매우 좋았당👍🏻

그리고... 하나 오지라퍼로서 안타까운 모습 ㅜㅜ
애기는 저럴순 있지만
아주머니에게 사과 한 번 안하고 그냥 가는
어른들의 모습이 참 낯부끄럽 ..😢

-연안식당 합정점 솔직후기-
항상 식사가 만족스러웠다고 말씀드리면
엄청 좋아하시고 최선을 다한다는
사장님 모습에 자주 가게되는 집
밥상태도 좋고 밑반찬의 신선도도 매우 훌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