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꼬막탐방기] “상왕십리 연안식당” 포장후기

728x90
반응형

연안식당 상왕십리역점

상왕십리역과 연결된 센트라스타워!
현대차 대리점에 들렸다가
연안식당에 포장하러 들렸당
그런데...!

종종 들리던 스시노백쉐프 초밥집이
먼지처럼 사라졌다...
쿠팡이츠에 안뜨는 이유가 있었구나 ㅠㅡㅠ😢

연안식당 또한 매우 넓은 실내에 비해 손님은 한 명도 없었다 ㅜ
센트라스 타워는 주차장에 차는 가득한데
위 상가들은 다 휑하다 ㅠ

겨울시즌 메뉴도 있구
난 불패 꼬막비빔밥을 시켰당

비빔밥 맛있게 먹는 방법도 한 번 봐주고~👀

이뿌게 포장해주신 사장님 ㅎㅎ
빠르게 집으로 이동!


근데..ㅠ 센트라스 타워 에스컬레이터가 되는 게 없니;
🥲
약간 상가가 방치된 거 같은 느낌 ㅠ

정말 이쁜 도시락 느낌 ㅎㅎ👍🏻
색도 알록달록 ㅎㅎㅎ

먼저 참기름 쵲쳅촵😷✨
이집 밥을 정말 잘하넹 ㅎㅎ

간장게장도 넉넉히 들어있어서 긋굿

미역국도 대충 끌인게 아닌 정말 맛있었음👍🏻👍🏻

-연안식당 상왕십리점-
사장님이 친절하셨고 포장이 정말 깔끔했었다
반찬들 하나하나가 간도 적당하고 맛이 좋음
만이천원 가격이 싼 편은 아닌데
아깝지 않다는 느낌을 줌
여튼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