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모리탐방기] 청량리 롯데백화점 “일식모리” 후기

728x90
반응형


일식모리 청량리점

창량리 롯데백화점 7층에 위치한 모리!
일식전문점인데 맛있다는 평이 자자해서
백화점 온김에 방문했다 ㅎㅎ

개인적으로 이렇게 모형이 디피된 음식점이 너무 좋당 ㅎㅎ
고르기도 쉽고 편함👍🏻

센스있게 메뉴판도 밖에 설치되어있음 ㅎㅎ

내부는 룸과 테이블로 나뉘어 있다
크나큰 장점은 테이블별로 가벽이 설치되어 있음

음식도 음식이지만 이렇게 사생활 보호와
코로나시대에 최대한 상대 테이블 비말을 차단해줄 수 있는 정도의 높이👍🏻😷
코로나가 아니더라도 비싼 가격에 비해
옆 테이블과 너무 비좁게 붙어있는 경우가 허다한데
모리는 그렇지 않아서 매우 만족 ㅎㅎ

좀 더 상세한 모리 메뉴판

벨과 소독약이 센스있게 ㅎㅎ
우린 알밥세트와 새우초밥 주문!
그리고 튀김까지..🐷

엄청 풍성한 메뉴들 ㄷ ㄷ👍🏻
알밥세트는 가격에 걸맞게 튀김, 초밥 5조각이 나옴


그리고 일식집에 가면 보게 되는게
장국인데 인스턴트 장국이 아니라서 좋았음

알밥은 엄마가 시켰는데 그냥 쏘쏘~

그러나 새우초밥은 훌륭했다👍🏻
원래 새우초밥은 생새우로만 먹는데
이건 굉장히 맛있음

그리고 튀김모듬 등장!
단호박, 대구, 고추, 새우 등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다

새우 튀김이 일품👍🏻
여긴 새우 맛집인가
🍤

그리고 언급하지 않을 수 없었던 김치!
매콤한게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줌

깔끔하게 클리어!


원산지 표시판을 찍으며 마무리-!

일식모리 솔직후기
응대는 평범했지만
하지만 메뉴는 특별했다
일단 가격이 아쉽지 않은 구성도와 맛이였고
튀김은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다
새우초밥을 강력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