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떡볶이탐방기] 용산 아이파크몰 “남도분식”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남도분식
용산 아이파크몰점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위치하고 있는 남도분식!
푸드코트를 새단장해서 매우 깨끗했당

화장실까지 매우 깨끗👍🏻👍🏻


약간 오래된 식당느낌의 의자와 테이블 ㅎㅎ
그래도 매장은 엄청 큰편👀

두명이든 네명이든 4인 식탁에 앉을 수 있음👍🏻
다만 의아한 점은 떡볶이식당인데 식탁이 하얀색;;
먹다보면 하얀 도화지에 흩뿌려지는
소스를 볼 수 있당 ㅋㅋㅋ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매운 단계를 3단으로 조절 가능하당
우린 빨통떡볶이로 주문!
만두를 추가했당 ㅎㅎ

즉떡 냄비등장🐷🦉
갠적으로 저 햄이 맛남 ㅎㅎ

뒤이어 만두등장

알맞게 졸여지는 빨콩떡볶이 ㅎㅎ

알맞게 조린 상태 ㅎㅎㅎ
자작자작 군침이 ㅎㅎㅎㅎ

떡이 쫀득한 밀떡👍🏻
양념도 완전 내스탈
짜진않고 매콤하고 약간 달달한편

라면도 빠질 수 없음 ㅎㅎㅎ
라면넣기전에 물을 다시 부어서
농도를 맞춰줄 필요가 있당
안그러면 진짜 너무 짜다 ㅜㅜㅜ🤢

남도분식 솔직후기
체인점이긴 하지만 용산점만 벌써 3번째 방문
친절도는 그날 알바생에 따라 격차가 큰편이라
큰 기대는 안함.
그냥 특별히 빠지는 거 없이 프랜차이즈 기본 소스를
잘 유지하는 편 ㅎㅎ
그래서 남도분식이 땡길땐 추천할만 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