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프리미엄 토미카] 폭스바겐 타입2(Volkswagen Type II)

728x90
반응형

폭스바겐 타입2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프리미엄 토미카 ‘폭스바겐 타입2’ 입니다~
레고 폭스바겐 버전으로도 매우 유명한 토미카인데요 사실 조금은 아쉬운 점은 프리미엄 라인이지만 이게 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아쉬운 표현력과 기믹때문이지요 휠표현을 충실히 한 것 외에는 사실 프리미엄을 붙이기 머쓱한 토미카입니다
사진으로 보실게요

마이크로 버스 폭스바겐의 느낌은 잘살린 듯하지만 그 이상을 넘어서진 못합니다
그래도.. 귀엽긴 하네요! ㅎㅎ;

옆모습입니다 휠표현은 좋네요 ㅎㅎㅎ 도어 개폐 기믹은 1도 없습니다 ㅠ

뒷모습입니다 ㅋㅋㅋ 트렁크만 열렸어도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드는 후면입니다

오른쪽 사진인데용 ㅋㅋㅋ 옆 문이라도 열렸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그래도 앙증맞음은 유지하는 폭스바겐입니다

지붕 표현은 애를 쓴 듯? 합니다 ㅋㅋ

앞모습입니다 특별한건 없고 폭스바겐 로고는 선명하게 박혀있네요 창문은 다 검정색으로 칠해져있어 반사도 안되고 내부를 볼수도 없습니다(이게 프리미엄이라니;;!)
그래도 하나 위안은 멀리서 인테리어 용으론 괜찮다는 사실..ㅎㅎㅎ
레고 아키텍쳐 런던 옆에 놔두니 좀 봐줄만은 하네용 ㅋㅋ

이번 폭스바겐 타입2는 크게 리뷰할 내용이 없다보니 포스팅이 노잼이라 레고 폭스바겐을 좀 모셔왔습니다 ㅋㅋㅋ 둘다 바퀴표현은 매우 훌륭하네용

앞모습입니다 ㅎㅎㅎ 레고 폭스바겐도 표현력이 매우 우수하네요 하긴 가격차이가 워낙 있다보니 ㅎㅎ
그래도 레고 옆에 놔두니 토미카 폭스바겐도 귀여운 먀력을 한 껏 보여줍니다 ㅋㅋㅋ

마지막 토미카 서스펜션으로 마무리할게용 ㅎㅎㅎ
음 프리미엄 라인으론 추천드리진 못할 거 같아용 ㅠ
그래도 폭스바겐 팬이다! 난 디자인으로 쓸 거다! 하시는 분들은 구매할 만한 제품입니다
이상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