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어묵탐방기] “청계 이마트 부산 빨간어묵포차”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이미트 청계천점 부산 빨간어묵포차

청계이마트를 가면 계산하는 근처에
매콤한 향이 퍼진다
그 이유는 빨간어묵포차가 있기 때문!
송사부고로케 옆에 있는데
첨으로 사먹어봄 ㅎㅎㅎ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하지만
매운어묵과 물떡으로 시킴 ㅎㅎ❤️

시간대에 잘못걸리면 10~20분 기다려야 할수도 있당

양념물떡은 가래떡볶이 느낌의 비쥬얼
주문하면 가위로 잘라서 포장해주신당

양념물떡은 예상한대로
가래떡볶이 그대로의 맛 ㅎㅎ
떡이 쫄깃쫄깃해서 거의 흡입해버림 ㅋㅋㅋ

매운어묵은 역시 훌륭 ㅎㅎㅎ
양념이 엄청 잘배여있는 건 아님
하지만 양념장이 워낙 매콤해서 국물에 찍어먹으면 굿굿

부산빨간어묵포차 이마트 청계천점
늦은시간에 갈 경우 못사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음
느끼하지 않게 매워서 좋았고
양념물떡이 기대 이상으로 맛있음
사장님이 친절하신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