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수산탐방기] 청량리 총각회수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청량리 총각회수산🐟

갑자기 대방어가 급 땡겨서
어플을 탐색하다 눈에 들어온 총각회수산!
네이버후기가 18년도부터 있길래
오래된 곳이라 짐작했음 ㅎㅎ
하지만! 처음 가는 횟집은 직접 가보자는 소비대장🦉

이렇게 직접 가보았다 ㅋㅋㅋ
잠깐 차대고 사오기 좋은 위치였고
수산시장 쪽은 아니고 청량리 청과물시장 안쪽에 있음

족발거리와 수산집들이 한 골목에 이어져있음 ㅎㅎ

입구부터 여러 물고기들이 반겨준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대방어!
사장님께 여쭤보니 소자 사이즈 2만원만 남았다는!!
바로 다른 손님들이 들어오길래 일단 그거라도 픽 ㅋㅋㅋ

안쪽으론 식당이 있었음
토욜 저녁이였는데 두 테이블 정도 있었당
대방어는 이미 포장되어 있었고
양이 적을까봐 걱정한 소비대장은
멍게 만원 어치를 추가!

바로 집어다가 썰어주시는 사장님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길에 본 냥이 ㅋㅋㅋ
부르면 대답해줌 ㅋㅋ😸
(그리고 즐겨보는 유튜브 김사원세끼 보다가 알게됐는데
이집 고흥 아줌매 엄청난 석화 맛집이라고 함 ㄷ ㄷ
어쩐지 냥이가 예사롭지 않다 했어)

멍게와 대방어!
멍게 만원 어치 양이 굿굿
대방어는 딱 소자 느낌 그대로 ㅎㅎ

상추와 고추, 마늘, 쌈장, 초고추장도 챙겨주심 ㅎㅎ
급하게 움직이는 소비대장 샤샤샥 ㅋㅋㅋㅋㅋ

대방어는 물김치와 김에 꼭 싸먹어야 한다는
소비대장 준비완료!

대방어 근접샷 ㅎㅎㅎ
기름지고 신선했음

단계별로 싸먹는 소비대장 ㅎㅎ🐷

멍게는 더욱 더 신선했음 ㅎㅎ
배불리 먹고 담날에도 탈없었으니 대만족👍🏻

총각회수산 솔직후기🐟
사장님 부부 친절하셨고
직접가서 사니 좀 더 안심이 됐당
대방어도 기름지고 맛있었고 가격에 만족 ㅎㅎ
멍게 신선도도 훌륭
앞으로 자주 이용할듯 싶다

-광고없는 내돈내산 솔직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