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본죽 & 비빔밥” 제기동역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본죽 & 비빔밥 제기역점

롯데캐슬피렌체에 새로 둥지를 튼 본죽!
사실 경동프라자에 있었는데
이사를 오면서 본죽 & 비빔밥으로 변경했당
이쪽이 허브리츠주민이나 롯데캐슬 주민들이 지나가는 길목이라 훨씬 위치가 좋아짐 ㅎㅎ
이 위치는 용두동 치킨골목인데
본죽도 치킨골목에 합류했다 ㅋㅋㅋ

내부는 이전 경동프라자에 있을 때랑 비슷한 사이즈
하지만 훨씬 쾌적해짐 ㅎㅎㅎ
주로 포장손님이 많은 듯 했당
사장님도 그대로셔서 알아보심 ㅋㅋ
시크해보이시지만 매우 친절하시다
경동프라자까지 걸어가기 힘들었지만 이제 꿀같은 위치👍🏻

단호박식혜나 매실, 오미자, 밑반찬도 구매가능함

본죽 메뉴판!
비빔밥이 추가돼서 엄청 다양해졌당
주말이나 입맛없는 날에 오기 좋을듯 ㅎㅎ
본죽은 단점이라고 할수도 있지만 무난해서 좋음👍🏻

난 기다리기 귀찮아서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간당 ㅋㅋ


언제나 정갈한 포장 ㅎㅎ

새로나왔다는 신메뉴 마늘닭죽!
단맛이 강해서 먹고나면 혀가 조오금 쓰라리다
삼계죽보단 좀 더 단짠에 가까움

두번째 간날엔 쇠고기 장조림을 서비스로 주셨당 ㅎㅎ

입맛없을땐 달짝지근한 장조림반찬이 최고🐷👍🏻

언제나 나의 메인 죽 삼계죽
조금 쓴맛이 나기도 하지만 제일 질리지 않고 먹기좋당

본죽&비빔밥 제기역점 솔직후기
위치도 더 좋은 곳으로 이동하면서
비빔밥 메뉴를 추가 시킨 제기역 본죽
상권으로 주목받는 프랜차이즈는 아니지만
동네에 없으면 아쉬운게 본죽인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