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모던탐방기]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장식품” 구경기

728x90
반응형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용품
🎄🎅🏻🤶🏻⛄️

미리메리 크리스마스한 모던하우스🎄
거리두기로 연말 풍경이 예전같진 않지만 ㅜㅜ
그래도 어김없이 모던하우스에 클스마스가 찾아왔당
작년 이맘때만해도 정말 즐거웠는데
일년만에 난리가 ㅜ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구경 ㄱ ㄱ

입구부터 귀여운 대형 트리🎄
가격은 43만원 ㅎㄷ👀

유리장식들도 종류가 후덜덜함

크리스마스 상품 30퍼센트 할인중!
오호라

귀여운 산타할멈 할아범
🎅🏻🤶🏻

루돌프 머리띠
🦌

이거 미니버전 작년에 샀었는데
졸귀탱임 ㅋㅋㅋ⛄️

새워두는 미니 트리들 ㅎㅎ
가격들이 착했음 ㅋㅋㅋ

크리스마스 패브릭 포스터
개인적으로 이런게 더 이쁜듯?💖
왼쪽 패브릭트리는 전구도 달 수 있는듯
오른쪽 패브릭 트리들은 할인을 안해서 아쉽 ㅠ

쿠션코너도 크리스마스로 흠뻑🎄

크리스마스 앞치마 ㅋㅋㅋ

쿠션들은 폭신폭신 ㅎㅎ

루돌프, 산타 털슬리퍼 ㅋㅋㅋ



중앙에도 크리스마스 코너!👀

1미터 정도되는 소형트리 특가에 판매하고 있었음

눈덮힌 미니미니트리 ㅋㅋㅋㅋ

눈사람 전구⛄️

저 스노우램프는 어떻게 쓰는건지 매우궁금👀

접시코너 또한 클스마스🎄🤶🏻🎅🏻

실리콘 키친툴 세트🎅🏻

귀여운 산타 머들러

눈사람 술잔과 산타유리병 ㅋㅋ
🎅🏻⛄️

귀여운 덮개들 ㅋㅋ

루돌프 귀가 달린 접시들 ㅋㅋㅋ

이건 뭔가 이뻐서 찍은 접시 ㅋㅋㅋ


이렇게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아이쇼핑을 끝낸당ㅎㅎ
담주에 소비권한이 있는 소비대장을 끌고가야할듯
패브릭 트리가 가장 이쁜 거 같아 구매예정🎄👀
30퍼센트 할인은 31일까지라고 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