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성수동 오브젝트 방문&주차 후기

728x90
반응형

오브젝트 성수점

자주가던 오브젝트 서교점에 이어
성수동에도 오브젝트가 생겼다고 해서 방문!
특이한점은 아파트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음 ㅋㅋㅋ
단독건물을 가지고 있는 서교점에 비하면 조금은
초라한 외관👀

-오브젝트 성수 주차-

성수 오브젝트는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다

뚝섬유수지공동주차장인데 오브젝트까지
도보로 3-5분 정도 소요된다👍🏻👍🏻
공영주차장이라 경차/전기차 할인도 되고 저렴한 편🥇

정말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 오브젝트 ㅋㅋㅋ
월욜은 휴무!

잽싸게 먼저 올라가버리는 소비대장 ㅜ

방문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

크기는 오브젝트 홍대서교점 한개 층 보다 조금
큰 정도!

앞쪽엔 다양한 모빌들이 아기자기하게 전시되어 있음

창가쪽엔 약간 하찮은 조각스티커
🤪

귀여운 텀블러 ㅠㅠ

가방, 마스킹 테이프 등등
소품샴엔 잡템들도 빠질 수 없음 ㅎㅎ

소비대장은 다이어리 구경 삼매경
(5월 넘어가면 안쓰는 걸로 알고있지만 모르는척🤪)

이케아랑 비슷한 수제 정리박스

직접 나만의
파우치를 만들 수도 있었당

여긴 나만의 노트만들기!

오브젝트에서 빠지면 섭한 뚱냥스티커 ㅋㅋㅋㅋ
그 외에도 뱃지나 조각 스티커들이 있었음

예전에 ddp에서 만들어보았던
모나미 볼펜만들기도 있었음 ㅎㅎ

실용적인 걸 사라고 강조하는 소비대장때문에
다른 걸 다 패스하고 가위만 고름 ㅋㅋㅋ
약간 각진 가위를 샀는데
아주 잘잘림 ㅎㅎㅎ👍🏻

그리고 실용주의를 강조하는 소비대장은
전혀 실용적이지 않은 귀여운 필통 구경 ㅋㅋㅋㅋ🤪

그리고 성수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물물교환 코너!
각각의 사연들이 적혀있었당

-오브젝트 성수점 솔직후기-
홍대서교점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던 곳
넓진 않지만 나만의 파우치,노트를 만드는 코너가 재밌었다
성수동만의 특색이 있던건 아니라
성수동 데이트가 있을때 방문해보는 걸 추천드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