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춘식탐방기] 교보문고 “춘식이” 굿즈 구경

728x90
반응형



춘식이 굿즈

카카오프렌즈샵에 갈 때마다 찾아 헤맨 춘식이!
거기엔 물건이 별로 없었는데
교보문고에 전부 몰려있었당 ㅎㅎ
카카오 마크가 없는 걸로 봐선 교보랑 콜라보해서
나온 게 아닐까 추측 ㅋㅋㅋ
요새 춘식이 귀여운 맛에 사는 1인🥰

발패드인데 춘식이 얼굴 밟는게 미안해서 포기 ㅠ🥲

카카오샵에 있던 고구마 노리는 춘식이 보다
훨씬 귀여워서 소비대장이 픽해줬다 ㅎㅎ
(소비대장도 춘식이 팬)

귀여운 춘식이 스티커
이모티콘으로 나온 춘식이가 스티커로 나옴 ㅎㅎ

춘식이 양말도 있음 ㅋㅋㅋ
이거 입으면 찐팬인증 ㅋㅋㅋㅋㅋ
이거 신고 축구하겠다는 소비대장 말려주고;
(내가 언제;;)
언제나 축구에 진심인 소비대장⚽️

그리고 대망의 춘식이 옷입히기 스티커 ㅋㅋㅋ
리무버블 스티커
춘식이의 귀여운 핑크수면바지가 있음 ㅋㅋㅋㅋ

그리고 데리고온 춘식이 마우스패드 ㅎㅎ
몸통과 얼굴 부분이 동그래서 생각 보다 면적이 넓다

세대교체 당한 어피치 ㅋㅋㅌㅌ
처음 카톡쓸 때 어피치가 그렇게 귀여웠는데
라이언을 넘어 어느새 그가 냥줍한 춘식이까지..
무서운 카카오의 캐릭터 양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