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광흥창 소품샵 “아띠엔레브” 방문기

728x90
반응형

기프트샵 아띠엔레브


광흥창역 6번출구 서강지구대 근처에 위치한
아띠엔레브!
광흥창 최초의 소품샵이다 ㅋㅋ
뭔가 광흥창역은 주거지인데 소품샵이 생겨서 신기
아직 네이버지도에도 뜨지 않는 신비한 곳
소비대장이 직접 탐방에 나섰다

내부는 귀여우면서 알찬 느낌

벽한쪽을 장식한 캐릭터 열쇠고리⭐️

펜이나 스티커들

디즈니 도장들
합리적인 가격이라 굿굿👍🏻

귀여운 카페트 ㅋㅋㅋㅋ
앞에 멈춰서 감상하는 소비대장

디즈니 공주 피규어

뱃지들과 스누피달력
스누피 달력은 매번 달마다 교체해줘야 하는 건가?👀

여긴 마스킹테이프와 각종 잡동사니 ㅋㅋㅋㅋ

폰 뒤에 붙이는 캐릭터 홀드 가격이 매우 착했음
소비대장은 눈 스티커를
물건에 붙이면 웃기겠다며 겟ㅋㅋ👀👀

옆 냉장고에 귀여운 마그넷들이 ㅋㅋㅋㅋ
바로 젤리곰을 겟
소비대장은 4색곰 겟 ㅋㅋ
난 부족해서 3색으로 겟

계산대 앞에 있던 가짜 꽃들 ㅋㅋㅋ
주문하면 꽃다발도 만들어 준다고 함🎉

알차게 탐방했던 친절한 사장님이 계시는
광흥창 소품샵 아띠엔레브 탐방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