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춘식탐방기] 영등포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춘식이존 구경기

728x90
반응형

춘식이 굿즈🍠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는 없는데
교보문고에 등장한 춘식이들 ㅋㅋ
춘식이 광팬인 소비대장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구경🤭

스마트폰 춘식이 케이스 종류가 어마어마했다
난 특히 저 땅바닥 개미?구경하는 춘식이가 넘 귀여움 ㅜㅜ
뱃살 뚠식이까지 ㅎㅎ

춘식이 얼굴부채와 책상패드도 ㅎㅎ

회사나 집앞에 붙이기 좋은 마스크 안내문구
춘식이라 보자마다 기분이 좋아질듯 ㅎㅎㅎ

밟기 미안한 춘식이 발패드 ㅋㅋㅋ

춘식이 스티커인데 좋아하는 고구마 박스에 넣을 수 있음ㅋㅋ

춘식이 손목패드와 춘식이시계
도도도 움직이는 츈식이🍠

버즈케이스 뿐만 아니라 이제 에어팟 케이스도 나옴 ㅎㅎ
춘식이 헤어밴드랑 칫솔케이스도 ㅋㅋㅋ
마우스패드도 종류 두가지 ㅋㅋㅋㅋ
이미 사서 쓰고 있는데
엄지척은 자꾸 마우스가 빗겨나가서
동글한 얼굴모양이 좋을듯 ㅠ

말랑한 춘식이 키링과 내가 신으면 사나운 춘식이 될 거 같은
양말까짘ㅋㅋㅋ

마지막으로 춘식이 스티커까지!
마스킹테이프와 종류별 스티커 ㅋㅋ
저 춘식이 네컷 사진 왜케 긔얍지 ㅜㅜㅜ
증명사진찍은 춘식🍠

이렇게 하나도 안빼고 둘러봤다
카카오 역대급 캐릭터란 생각 너무 졸귀
카카오 주식을 춘식이 믿고 사야하나 생각이 들 정돜ㅋㅋ
여튼 여기오면 웬만한 소장품은 다 춘식이로 도배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