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신촌 아트박스” 토이몰 구경

728x90
반응형

아트박스 신촌점


내부도 정사각형으로 아주 넓은데
2층까지 있는 신촌 아트박스~
부랴부랴 2층부터 올라가는 소비대장 ㅋㅋㅋ
큰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옆에 심슨 가족이 맞이해준당

간단히 기념사진을 찍고 둘러본 2층은 엄청 거대했당
우측은 피규어랑 레고 건담 등등
왼쪽은 문구, 인형 다이어리 등등

노트북 꾸미기 좋은 스티커가 한가득 ㅋㅋ

소비대장이 겟해간 사악해보이는 고양이ㅋㅋㅋ
여권 스티커도 핫해보임 ㅎㅎ

그리고 미니피규어 박스들 ㄷ ㄷ
왜만한 마트보다 많을 듯 ㅋㅋㅋㅋ

미니언즈도 있구

요렇게 유리관에 전시도 해주심 ㅎㅎㅎ
한번빠지면 큰일나기에 구경만👀👀👋🏻

여긴 메타코레들

국내에선 구하기 힘든 워머신도 있구
밥이랑 스튜어트도 오프라인에선 처음 보는듯 ㅎㅎ👋🏻

그 옆으론 화분을 꾸밀 수 있는
피규어들 ㅎㅎ

나름 이쁜 것들이 고민 많이 하다가 ㅋㅋㅋ
일단 패쓰
구경할게 너무 많아서 고민할 시간도 아까웠음 ㅋㅋ

그리고 바로 옆엔 미니레고 ㅋㅋㅋ
뭐 딱히 사고싶은 맘이 드는 비쥬얼은 아니였음;;

이쪽은 레고와 플레이모빌
둘다 제법 물량이 있어서 더 신기
원래 아트박스에 이런게 있었나..?

나름 다양한 시즌들의 미피와
처음 마주한 스파이더맨 ㅋㅋㅋ
근데 미피는 쪼물딱 많이 당한 애들이라
딱봐도 핫한 애들은 없을 듯;;

하지만 다른 거 사는 거 보다 나을 듯 해서
소비대장과 랜덤 대결 ㅋㅋㅋ
그나마 제일 덜 구겨진 애로 각자 하나씩 뽑음
목표는 대머리 아쟈씨
(배트맨 영화에 나온 인물같은데 모르겠음 ㅋㅋ)
과연 결과는 포스팅 마지막에..👀

우측에는 건담, 자동차 피규어들로 빽빽
신촌 아트박스는 키덜트들에게 천국일듯 ㅋㅋ

여긴 아트박스 캐릭터로 보이는 애들의 인형들 ㅋㅋ
사이즈, 디자인별로 정말 다양했다
근데 인기가 있나..?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
캐릭터와 친해지라고 포토존도 있당 ㅋㅋㅋ🥴
사진찍을동안 소비대장의 휴식처가 되어줌 ㅋㅋㅋ

중앙엔 떡하니 급 가챠샵 ㅋㅋㅋㅋㅋ

미니언과 토이스토리~
올라프와 포키도 있음 ㅎㅎ
가격대는 3천원~2천원정도

젤리, 사탕까지..
신촌 아트박스는 없는게 없는듯 ;;;
요건 그냥 있나보다~ 하고 사진만 찍음 ㅋㅋㅋ

슬라임 좋아하는 소비대장이 한참을 둘러보던 ㅋㅋ

지방이가 젤 귀여워 보였는데 ㅋㅋ
인기가 없는지 다 세일중 ㅋㅋㅋ

1층은 그냥 평범한 아트박스이당
문구류랑 화장품, 스티커 등등

그러면 다시 레고 미피로 돌아와서..

동시에 꺼내기로 하고 안내도부터 펼침 ㅋㅋ
우리의 목표는 10번!
미피 시리즈는 배트맨 시리즈2라는데
배트맨이 휴가도 가는걸 보니 ㅋㅋㅋㅋ
삼류인가;

결과는 둘다 성공⭐️⭐️
올해 후반기는 운세가 좋으려나 ㅠ👀

사이좋게 아쟈씨 뽑은 소비커플 ㅋㅋㅋ
굳이 분석을 하자면 사람들의 쪼물딱으로 인한
인기피규어는 다 빠지고ㅠ
아쟈씨 같은 비인기 피규어만 남은게 아닐까..하는
그래도 우린 아쟈씨가 젤 귀여운듯 ㅎㅎ
어쨌든 마무리까지 기분좋게 구경한 신촌 아트박스

좋았던 점: 1층은 그냥그랬는데 2층이 꿀잼 ㅎㅎ
아쉬웠던 점: 딱히 없는 듯 가격도 적절하고 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