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상수역 ‘레브앙루나’ 방문기

728x90
반응형

레브앙루나

상수역과 당인리발전소 사이 골목길에 위치한
소품샵 레브앙루나!
핑크핑크한 예쁜 건물을 발견한다면
거기가 바로 레브앙루나다🌸
화분관리도 잘되어있었음 ㅎㅎ

책, 기프트샵, 커피, 굿즈...?
이정도면 거의 교보문고급 ㅋㅋㅋㅋ

문 옆에는 야외 테이블과 가챠뽑기가 ㅎㅎ

실내는 소품들로 가득했당 ㅎㅎ

세일러문 관련 굿즈가 정말 많았는데
이렇게 박물관처럼 디피된 세일러문 굿즈들 ㅎㅎ

대만에서 자주보던 캐릭터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남..😓

문구류도 많았당 ㅎㅎ
스티커도 제법 많음 ㅋㅋ

모먼트 샘플들
코지 바다와 하늘 스티커 ㅎㅎ

그 아래도 스티커 천국 ㅎㅎㅎ

그 아래도 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 ㅎㅎㅎ
전체적으로 색감이 핑크색 계열

요쪽은 캐릭터 미니 피규어들ㅎㅎ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하나 정도 구매할만 하다

오리 피규어는 귀여워서 가격표 봤다가 깝놀 ㅋㅋ
요 집모양 피규어가 가성비 좋은듯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대장 피셜)

마스킹 테이프가 참 가격이 착했다 ㅎㅎㅎ
알린이로 하나 겟 ㅎㅎ

그리고 매대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 공간 ㅎㅎㅎ
비밀 공간이 곳곳에 있어서 다 재밌는 레브앙루나

수오재라는 이름을 가진 책방 ㅎㅎ
수필이 많았다 ㅎㅎ
여기도 뭔가 비밀의 공간 느낌 ㅋㅋㅋ

신나게 건져서 나온 소비대장과 나 ㅋㅋㅋㅋ
점점 핫해지는 상수동을 기대하며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