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닛산 시마(Nissan Cima)

728x90
반응형

​닛산 시마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세단 토미카의 정석 ‘닛산 시마’ 입니다 ㅎㅎㅎ
지금은 마트에서 흔히 볼 수는 없는 토미카인데요 저는 마트에 하나 남아 있던 거 운좋게 겟했었네요 ㅎㅎ 심지어 2900원에 할인까지 ㅋㅋㅋㅋ역시 토미카는 오프라인에서 감아오는 맛이 있죠 ㅎㅎ
그러면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고급 프리미엄 세단의 닛산 시마는 토미카에서도 중후함을 자랑합니다 먼저 색이 검정색에 약간 자주색을 띄는 형태라 더욱 세련되 보이는 장점이 있네요 그럼 사진으로 확인해보실까요?

선루프도 표현되어 있네요 ㅎㅎㅎ 반짝거리는 매력이 멋진 토미카입니다

정면샷입니다 ㅎㅎ 그릴표현이 정교하며 닛산 로고도 이음새있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좌우 도어 개폐를 기믹으로 탑재하고 있는 시마입니다 문을 열어도 고급짐이 뿜뿜하네요 ㅎㅎㅎ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확대샷! ㅎㅎ일본차라 운전대는 좌측에 없네용 ㅋㅋ 손잡이 표현이 개인적으로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문을 열어 놓은 후면입니다 ㅎㅎ
세단들 특유의 묵직함이 뒤태에서도 느껴지네요

우축 모습입니다 휠은 토미카 특유의 5홀 휠을 장착했네요 ㅎㅎ

우측 도어 오픈! 실차나 토미카나 닛산 시마는 고급디자인의 정석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기위해 확대! 운전대가 보이네요 ㅎㅎㅎ 시트는 검정색으로 고급지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잘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밝기를 높여봤습니다 ㅎㅎ 의자의 시트 부분이 매우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네요

도어를 모두 오픈한 앞모습입니다

닛산 시마의 디자인을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서 끝내기엔 아쉬워서 전면 후면 확대샷을 한번 더 보겠습니다 ㅋㅋ
닛산 로고가 매우 또렷하게 보입니다 그릴 하단부분 표현도 멋지네요 전면 유리에 룸미로도 힐끗 보입니다

후면 확대셧도 첨부 ㅎㅎ CIMA라고 자신을 알리고 있네요 ㅋㅋㅋ배기구는 두개로 모두 표현되어 있어요

항공샷을 빼면 섭할 거 같아 넣었습니다 ㅋㅋㅋ토미카에선 보기힘든 선루프가 있어 더욱 희귀한 토미카라 생각드네요

마지막으로 토미카 서스펜션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닛산의 자랑인 시마를 매우 고퀄로 표현해 세단매니아에겐 매우 매력적인 토미카라고 생각됩니다 선루프를 표현한 점에도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이상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