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토요타 알파드(Toyota ALPHARD)

728x90
반응형

​토요타 알파드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종인 ‘토요타 알파드’입니다 ㅎㅎ
저는 요즘 이렇게 묵직하면서도 폭운 슬림한 벤이 멋있더라구요 실차에서도 느끼는 감상평은 웅장한데 슬림하다! 였습니다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태국에서는 고위 관리가 타는 차량이라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사장님이 타는 벤?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
이 토미카는 그런 실차의 느낌을 매우 충실히 살린 제품이라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두말할 필요없이 사진으로 그 이유를 보시죠!

번쩍번쩍 거리는 전면 유리창이 차의 고급스러움을 잘 보여줍니다 그릴 표현도 매우 훌륭합니다

전면 샷입니다 은은히 보이는 내부가 깔끔합니다 로고도 잘보이구여 ㅎㅎ 헤드라이트와 그릴하부 표현이 매우 섬세하네요

스쳐가면 아쉬우니 확대해서 보실게요 ㅎㅎ 어떠신가요? 토미카지만 묵직함이 느껴지시나요? 실제로 박스를 집었을때도 매우 묵직한게 핸드감이 좋았었습니다

옆 모습인데요 사실 토요타 알파드는 예전에 78번 토미카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리뉴얼돼서 다시 나왔는데 아쉬운 점은 이전 모델은 좌우 도어 개폐가 가능했다는 점입니다 ㅠㅠ 애석하게도 이번 모델은 좌우 도어 오픈은 불가능하고 대신 후문 도어 개폐가 기믹으로 첨가되어 있습니다 ㅠㅠ 나름 후문 도어 오픈만의 매력도 있으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후면 샷 ㅎㅎ 토요타 로고가 매우 선명하고 헤드라이트부터 이어지는 색감이 아주 맘에드네요 ㅎㅎ

쨘 후문 도어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안에 반지 몇개는 충분히 들어갈 정도로 트렁크가 넓어요 ㅋㅋ나름 후문 오픈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후면 확대샷 안볼 수가 없겠죠? ㅎㅎ 토요타의 로고가 매우 선명한게 특징입니다 후면이 실차의 그것과 매우 흡사함을 느낄 수 있네요

후문 도어를 오픈한 옆모습 좌우 도어까지 열렸다면 완벽했겠다는 아쉬움 ..

마지막 토미카 서스펜션으로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제가 워낙 좋아하는 모델이라 말도 길었던 토미카 정보였는데요 묵직한 벤의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당장 구매하셔야할 제품입니다 매우 흡족했던 토요타 알파드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