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광흥창 “네오치킨”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네오치킨 본점


소비대장이 숨겨두고 먹는다는 마포의 치킨 맛집
네오치킨🍗
지나갈일있을 때 마다 보면 항상 사람이 가득👀
광흥창역 5출에서 나오면
오벨리스크 건물 옆 상가에 위치해 있당
서강대 근처에 염리점도 있는데
광흥창이 본점!
딱 이렇게 두 점포가 있는 네오치킨을 가보았다🐷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니 ㅋㅋ
마감해서 아쉬울 일은 없을 듯 하다🎉
주문은 마감 한 시간 전까지만 가능!

포장시엔 천원이 할인된당
기본 가격도 매우매우 저렴하다👍🏻
소비대장피셜론 코로나 이후로 테이블을 줄이고 간격을
넓혔다고함👍🏻
의자도 넓고 편했당

블랑생맥주 할인 이벤트 중이라 우린 블랑으로 주문!🍺
치킨은 소비대장 추천으로 크리스피 치킨 주문🤪
소스도 추가한 소비대장 ㅋㅋㅋㅋ🐷

기본 강냉이가 나오고~
사장님이 강냉이 접시가 비어있는 걸 보지 못하심 ㅋㅋㅋㅋ
우리도 알아채기 전에 채워주시는 ㅋㅋㅋ👀

먼저 나온 소스~
소비대장은 소스츄라 소스는 필수!

크~ 블랑 생맥 양도 많아서 뿌듯 ㅋㅋㅋ🍺🍻

대망의 치킨!
크리스피 치킨은 순살은 아니지만
먹기에 크게 불편하지 않았당
그리고 무엇보다 겉 튀김이 정말 맛있음 ㅠㅜ
간만에 느껴보는 후라이드 본연의 맛이랄까
(보통 양념만 먹음 ㅋㅋㅋㅋㅋ)

겉바속촉의 진리를 다시 깨우치는 인간1

정말 친절하시다고 느낀게 모기가 많으니깐
여쭈어보지도 않았는데 가져다주셨당👍🏻👍🏻

쑥강냉이만 남겨먹는 소비대장 ㅋㅋㅋㅋ🙃

결국 그녀는 블랑의 유혹을 참지 못하고 또 주문 ㅋㅋㅋ🍺
남김없이 가득 배에 담고 나온 두 사람 ㅋㅋ

네오치킨 솔직후기
이런 맛집을 이제야 알아 엄청 억울했다
블랑생맥이야 원래 정해진 맛이라지만
치킨의 바삭함과 촉촉함이 일품이였고
치킨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도도 훌륭했다
기본적으로 손님을 배려하고 테이블에 관심을 가지며
서비스하시는 사장님의 태도가 매우 돋보이는 치킨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