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마포 “아현동간장게장” 맛집 방문기

728x90
반응형

아현동간장게장🦀

마래푸 단지와 아현시장 사이에 위치한
유명한 게장맛집이라해서 다녀온 맛집
게장귀신 소비대장이 끌려버려 안갈 수가 없었던 ㅋㅋㅋ
손님이 많을 땐 야외테이블에서도 먹는 듯 했당

미슐랭은 아닌데 붙여있어서 찍은 맛집증표?ㅋㅋ

내부는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로 나눠진당
입식 테이블은 세 개 밖에 안됨 ㅠ

아현동간장게장 메뉴판!
제육볶음, 찌개 등 식사류도 많았당
하지만 우린 게장을 털러왔기에🦀
꽃게간장게장꽃게양념게장을 주문!
꽃게양념게장은 사이즈 대, 중이 있는데
양이 다른게 아니라 아예 꽃게 크기가 다르다.
큰 꽃게를 먹기 위해 대자로 주문!

무한도전에서도 나온줄은 처음 알았 ㅋㅋㅋㅋ

먼저 시골된장 맛 그대로인 된장찌개를 필두로

테이블을 기득 채운 반찬들 ㅎㅎㅎ🙏🏻

양념게장은 내가 생각한 소스가 아니라 놀람 ㅋㅋ
약간 묽은 고추장 소스에 가깝당
엄청 매울 거 같으면서도 맵지 않았당

양념은 무조건 대 사이즈를 시켜야함!
실한 살들
싱싱함 그대로 살들이 탱탱했다

매콤한 소스에 얹어 먹으면 꿀맛 ㅠ👍🏻

소비대장이 시킨 간장게장을 탐방할 차례!
역시나 알들이 꽉찼다
간장게장은 암꽃게로 담궈야 한다고 강조하는 소비대장
그러나 그녀는 이미 먹기 시작한다 ㅋㅋㅋ🐷

역시나 암꽃게가 실하다며
먹는 내내 연신 보여주는 소비대장 ㅋㅋ
게딱지도 소개시켜주는 소비대장
다리 하나하나 쪽쪽 빼먹는 소비대장으로 인해
버블티 집인지 게장집인지 몰랐다는😂

그리고 야무지게 비벼먹는 소비대장의 게딱지 시식🐷👀

그리고 우린 다먹은 뒤에 비닐 장갑을 발견했다고 한다..
여러분 도착하시면 테이블 옆에 비닐장갑있어요⭐️

그리고 하나 더!
화장실은 꼭 근처 카페나 다른 곳에서 들려야 함!
저 철문이 화장실인데.. 말있못..
화장실은 아현역으로 가는 걸로..

아현동간장게장🦀 솔직후기
사장님 아드님이신 거 같았는데 응대력이 진짜
가본 음식점 탑오브탑!👍🏻
정말 친절하셨당
꽃게들도 전부 싱싱했고 배아플 걱정은 없을듯
양념게장 소스는 우리가 아는 소스보단 고운편
간장게장을 좀 더 추천드린당.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