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싸움의 고수” 삼송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싸움의 고수 삼송점

스타필드 고양점 바로 뒤에 위치한
아파트 상가의 싸움의 고수!
김동현 선수 광고로 알게된 1인 보쌈 ㅋㅋㅋ
소비대장과 나는 보쌈을 좋아하기에 안가볼 수가 없었당

커다란 메뉴판!
근데 닭볶음탕과 삼겹살도 있다니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함

1인 보쌈집 답게 1인 테이블이 한쪽을 담당 ㅎㅎ

주문은 전부 키오스크로 해야한당

상추랑 깨잎은 추가 구매를 해야 나온당
어쩐지~ ㅋㅋㅋ 5,800원은 너무 싸다 싶었지
하지만 추가했더라도 1인 보쌈 가격은 타브랜드 대비
최고의 가격

원산지 표시
아무래도 단가를 맞추려다 보니 국산보단 해외산을 쓰는 편

짜잔~
나오는 음식은 직접 가져오고 다먹은 뒤엔
직접 반납해야 한당!
굉장히 푸짐하게 나온👀👀

먼저 1인 보쌈 라지사이즈~
국도 나오구 무말랭이, 파무침, 명이나물 등등

쌈으로 먹는 분들을 위해
나물과 무쌈이 나온당
콩나물무침이 굉장히 고소했당

고기는 비계가 적절히 섞여서 굉장히 부드러웠당
다만, 소비대장은 팍퍽한 살로 당첨돼서
먹기 불편했다고..ㅠ
고기는 랜덤인 듯 하당

동일하게 시킨 소비대장의 1인 보쌈 라지+깻잎, 상추

굉장히 특이한 접시에 나온 깻잎과 상추 ㅋㅋㅋ

평소 쌈으로 안먹는 나조차 먹게되는 다양한 반찬👍🏻

쌈의 고수 소비대장이 보여주는 쌈의 정석 ㅋㅋㅋㅋ
(그녀는 수학의 정석은 몰라도 쌈의 정석은 아는 편😜)

싸움의 고수 솔직후기
기본적으로 친절한 응대에 홀에서 먹기도 편함.
고기는 약간 뽑기 운이 있지만
나오는 반찬의 퀄이 상당한 편👍🏻
주로 배달을 많이 하는 매장이라 내부는 여유로웠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