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청량리 롯데백화점 “스시로” 방문기

728x90
반응형

스시로 청량리역점


청량리 역사 안 롯데마트 아래인 3층에 위치한
스시로!
소비대장과 함께 가보았당

테이블은 회전하는 초밥을 사이로
분리되어 있당
테이블 간격은 좋은 편!

 

코로나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회전하는 초밥은 거의 없고
대부분 테이블에서 태블릿으로 주문해야
초밥이 나온당

이렇게 주문 버튼을 눌러주면~

 

테이블 별 지정된 색깔로 이루어진
접시가 배달된당 ㅎㅎㅎ
못볼 걱정은 안해도 되는게 해당 테이블만 노래가 나옴 ㅋㅋ

그리고 초밥 도시락은 포장만 되는 줄 알았는데
천원 추가하면 먹고 갈수도 있음!⭐️

하나 주문한 소비대장 ㅋㅋㅋ
그런데 사진과는 다르게 구운 연어초밥은 안나옴 ㅜ
정직하지 못한 메뉴판 사진👎🏻🤭

주문한 초밥들 ㅋㅋㅋ
아주 고퀄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훌륭한 편
특히 키조개 버터구이 초밥이 맛있었음👍🏻

근데 사진엔 버터가 보이지만

주문해서 나온 초밥위엔 매끈~;;
버터는 회전을 하면서 녹은 걸로..ㅎㅎㅎ😂

우동까지 클리어한 소비대장🐷ㅋㅋㅋㅋ

스시로 솔직후기
내부가 넓고 깨끗했음
가성비가 좋은 곳.
다만, 메뉴판 사진과 음식이 좀 많이 다름
싼 맛에 가기 좋은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