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오가다” 롯데몰 은평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오가다 은평롯데몰점

평일에 가기 좋다는 은평 롯데몰에 위치한 오가다~
교보문고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서대문점에서 반한 뒤 오가다만 보면 가려고 하는 1인 ㅋㅋ
옛날스무디가 너무 맛있음 ㅜ

오가다 메뉴판
옛날스무디 식혜와 밀크빙수를 주문!

홀은 굉장히 넓은 편
뒷편으로 테이블이 엄청나게 많다 ㅎㅎㅎ
주말엔 자리가 없으려나..?

이유는 모르겠지만 세계 도시별 거리가 적힌 표지판 ㅎㅎ

차 종류도 판매중이당

제일 재밌었던 도시별 시계 ㅋㅋㅋㅋㅋ
뉴욕, 서울, 런던, 그리고....토키?
원래 도쿄인 거 같은데 떼버리신 듯ㅋㅋㅋ😂😂

정갈하게 담겨 나온 두 메뉴 ㅎㅎㅎ
빙수 위는 떡 두 개 ㅋㅋㅋ

빙수가 위 얼음은 우유얼음이라 맛있는데
안쪽 얼음은 그냥 물얼음;; 뭐지 ㅋㅋㅋ
먹다 안쪽으로 가면 갑자기 맹맛👀
팥이 막 달거나 맛이 느껴지진 않았당

오가다 솔직후기
역시 오가다는 옛날스무디가 진리.
쇼핑몰 안이라 쾌적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