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고대 맛집 “발리하이” 방문기

728x90
반응형

고려대 맛집 ‘발리하이’

고대생은 다 안다는 발리하이
동대문구 제기동에 위치한 음식점이당
다만 위치가 안암역과 고려대역 중간이라
대중교통이 조금 불편한편 ㅠ
발리음식을 소박하게 판매해서 “발리하이”
소비대장이 먼저 방문하고 폭립에 반해
데리고 와줌🐷🙏🏻

홀은 네명이 앉을 수 있는 4개의 테이블!
하지만 우리가 갔을 땐 자리가 없어서
외부 테이블에서 먹었당 ㅠ
계산할 때 보니 저렇게 텅비어있음 ㅋㅋㅋㅋ
피크타임만 잘 피하면 여유있게 먹을 수 있을듯👍🏻

그래서 우린 야외테이블을 선택!
사실 더운 여름에 에어컨없이 앉는 건 불가능할 거 같고
근래 이날 장마라고 날이 시원해서 가능했당
오히려 독립적인 공간이라 좋았음 ㅋㅋㅋ🙂

발리하이 메뉴판!
가격대는 저렴한 편이라 2인이 먹어도 3만원이 안넘는당
우린 폭립과 인도네시아 볶음면 미고렝을 주문!

먼저 나온 폭립!
소스가 정말 일품이고 고기도 엄청 부드럽당
소비대장이 낮에 와서 먹었을 때보단
고기양이 적어서 슬퍼했음 ㅋㅋㅋㅋ
그래도 티지**나 아웃* 같은 곳에서
이런 폭립먹으려면 기본 3만원인데
그거에 비하면 혜자스러운듯하당

이어 나온 색깔고운 미고렝 ㅎㅎㅎ
숨어있는 고추가 매우니 저심조심👀
간도 적당하고 식감도 좋아서
미고렝을 처음 접한 나도 맛있게 먹었당🐷

오래 기다렸다고 음료도 서비스로 주신 친절한 사장님 ㅠ
알바하시는 분이랑 사장님 모두 친절하심👍🏻

결국 🐷 둘은 클리어...
배가 고프기도 했지만 여긴 리얼 맛집! ㅋㅋㅋ

발리하이 솔직후기
메뉴가 실속있고 친절하심
무엇보다 맛좋은 폭립과 미고렝은 역대급👍🏻
다만 위치가 애매해서 찾아가기 불편하다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