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아이 카페 (i-cafe)” 탐방기

728x90
반응형

아이 카페
i - cafe

운영시간: 08-22
아현역 2번출구 뒷편에 위치.
주변엔 인도가 없고 좀 어수선해서 차조심 또 차조심👀

주말엔 운영시간이 좀 다르니 참고⭐️

4인 테이블 두개에 미니 테이블 한 개
내부는 미니미니하당 ㅋㅋㅋ

아이카페 메뉴판!
커피를 못먹는 우리는 아이스티와 아이스레몬티를 주문👍🏻

테이블 옆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센스있게 붙어있음
매번 확인하러 가지 않아도 됨👍🏻👍🏻
그리고 테이블 주변마다 콘센트 탑재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당
화장실도 실내에 있음 ㅋㅋㅋ
카페가 작은데 화장실은 있어서 신기방기👀

주문한 음료!

요렇게 비스킷도 주신당 ㅎㅎㅎ
노브랜드 제품인데 꿀맛🐷👍🏻

음료도 요새 카페 아이스티는 어쩜 이리 맛있냐며
자연스럽게 내가 시킨 아이스티를 가져가는 소비대장😜
결국 난 아이스레몬티를 먹음 ㅋㅋㅋㅋㅋ
유자와 레몬이 씹혀서 상큼한 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아이카페 솔직후기
카페 주변거리는 어수선하도 위험해보이지만
친절하신 사장님과 편안한 내부 분위기
실내에 화장실이 있어 좋았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