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원할머니 국수보쌈 롯데몰은평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원할머니 국수 보쌈

보통 쇼핑몰은 음식점들이 비싸기만 하고
가성비는 떨어지는 경우가 다반사 ㅠ
하지만 롯데몰은평점은 상대적으로
맛집이 많은 편이라 느낀당
오늘 찾아간 곳은 원할머니 국수 보쌈!
1인 보쌈을 좋아하는 우리에게 안성맞춤 ㅋㅋㅋ
(먼저 들어가며 사진방해하는 소비대장 ㅋㅋ👀)

가게 인테리어는 진짜 국수집에 온 거 같당 ㅋㅋㅋ

내부도 넓은 편!
테이블 간격도 좁지 않아서 좋았당 ㅎㅎㅎ

원할머니 국수보쌈 메뉴판!
우린 보쌈정식에 육전비빔밥과 1인보쌈을 주문!🐷🙏🏻

김치를 매일 직접 담근다니!?👀

먼저 나온 보쌈정식!
평소 육전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비빔밥으로 나와줘서
감개무량 ㅜㅜ
미니 식혜도 나오고 구성이 알찬 편이당 ㅎㅎㅎ

보쌈도 생각보단 양이 많아서 만족 ㅎㅎㅎ
배추랑 김치도 아낌없이 👍🏻

소비대장이 육전을 싫어해서 혼자 맘껏 먹을 수 있었당🐷

바로 이어 나온 1인 보쌈!
밥은 천원을 내고 추가해야 한당
채소나 김치는 오히려 정식이 더 잘나오는 듯 ㅋㅋㅋ

무엇보다 식지말라고 밑에 화로까지 ㄷ ㄷ
사실 원할머니 보쌈가면
이정도로 퀄리티있는 느낌은 못받는데
원할머니 국수보쌈은 대접받는 느낌이랄까

제대로 한쌈 싸먹는 소비대장 ㅋㅋㅋㅋㅋ

계산대엔 미니 간식도 판매중 ㅋㅋㅋ

원할머니 국수보쌈 솔직후기

친절함과 메뉴구성도 맛, 인테리어 4박자가 굿👍🏻
육전비빔밥이 아주 인상적이였고
가격도 합리적이였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