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포제” 종로센트로폴리스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아티제 종로센트로폴리스점


 

 

 

최근 지어진 공평타워(센트로폴리스타워)에 위치한 포제!
사실 건물이 새로 생겼을 때 근처 살던 소비대장은
공실이 심각하다고 걱정했었음 👀
아직도 안쪽은 공실이 있지만
거의 공평타워 1층은 카페로 둘러싸인 듯;;☕️☕️
종로에 많이 위치한 아티제 계열의 카페인 듯 하당
그래서그런지 회원카드에도 아티제가 적혀있음 ㅎㅎ

 

 

내부는 단차가 있고 테이블이 제법 많았음
평일점심시간은 정말 직장인들로 헬게이트 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 엄청 추움 ㅋㅋ❄️❄️
추위에 약하신 분들은 겉옷을 무조건 챙겨야 하는 곳이당
에어컨 거의 18도로 트는듯 ㅋㅋ
그리고 천장을 보니 에어컨이 5개나 있음 ㅋㅋ

 

 

포제 메뉴판!
사실 커피를 안먹는 나는 리얼 스퀴즈 에이드 오렌지🍊를 시킴
이미 와있던 소비대장은 루이보스 차를 주문!
가격은 전체적으로 비싼편 ㅠ

 

 

그리고 카운터 앞엔 빵천국🍞🥖🥐
정말 다양한 빵과 쿠키들이 있었당 ㅋㅋㅋ

 

 

그 뒤엔 케익과 마카롱, 샌드위치들 ㅎㅎ

 

 

주문한 음료들
이미 먹고있던 소비대장 ㅋㅋㅋ
살짝 마셔봤는데 그냥 물맛🤭
스퀴즈 에이드 오렌지맛🍊은 음
건강한 맛이당 ㅋㅋㅋㅋㅋㅋ

포제 솔직후기
맛과 양에 비해 음료 가격이 비싼듯.
하지만 직원이 친절하고 시설은 좋음
다만 실내가 매우 추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