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고양스타필드 잇토피아 “홍리마라탕/청키면가” 방문기

728x90
반응형

홍리마라탕


스타필드 고양점 3층에 올라가면
거대한 푸드코트가 있당
“잇토피아”라고 불리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홍콩, 대만스러운 분위기의 거리가 펼쳐진다 ㅎㅎ
높은 천장에 달려있는 등과 음식점마다
포장마차처럼 꾸며놓아
여행온 거 같은 기분이 든다 ㅜㅜ
코로나로 인해 여행은 꿈도 못꾸는 요즘
그 기분이라도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다❤️


잇토피아 지도
이 홍콩대만스러운 음식거리는
맨아래 갈색부분이고 안쪽에 위치해있당

공사중인 곳을이 가리고 있어서 더 안보였음 ㅜ

먼저 소비대장이 택한 홍리마라탕
그녀는 마라탕 귀신👻ㅋㅋㅋㅋ

홍리탕 메뉴판
가격은 만원을 넘지않게 9900원으로 맞춰져 있음 ㅋㅋ

홍리마라탕 주문방법!

면과 매운단계를 고를 수 있당
소비대장은 1단계🤭ㅋㅋㅋㅋ

대충 비쥬얼은 이러하당
아 그리고 맨오른쪽에 있는 쇼좌빙도 주문!

테이블은 음식점 주변으로 엄청 많고
다른 곳에서 주문해도 같이 먹을 수 있당 ㅎㅎ👍🏻👍🏻

소비대장의 홍리마라탕과 쇼좌빙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했던
1단계는 엄청 매웠다;;ㅋㅋㅋㅋㅋㅋ
새우가 무려 4마리나 들어가있고 엄청 실했음

싹쓸어버린 소비대장🐷ㅋㅋㅋㅋㅋ

쇼좌빙은 비쥬얼은 전같지만
튀김처럼 겉은 바삭했고 연유에 찍어먹는 방식

처음 먹어본 내가 느끼기엔 엄청 고소하고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한 맛이였당
연유에 찍으니 달고 고소해서 호불호없을 듯!

 

청키면가


그리고 나는 홍콩 체인점인 청키면가
홍콩에 있는 음식점 브랜드인데
한국에도 체인점이 있다고 함
그중 하나가 고양스타필드점 ㅎㅎ

청키면가 메뉴판
진짜 리얼 현지음식이라 호불호가 갈린다는 사장님!
그래도 홍콩 여행의 향수를 그리는 분들에겐 좋을듯
난 도전을 즐기기에 도전!🐷

역시 생소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해
모형이 리얼하게 전시되어 있었당
짜장로미엔은 우리가 생각하는 자장면이 아니라고 해서
입문으로 좋다는 새우완탕면 주문!

깔끔한 구성 ㅎㅎ
새우완자가 제법 푸짐한 편

왼쪽은 새우완자를 찍어먹는 간장고스이고
오른쪽은 국물에 넣어먹는 소스
매우매우 맵당 ㅋㅋㅋㅋ

빨갛진 않는데 엄청 매움 ㅋㅋㅋㅋ
새우완자는 통통한 식감이 기분좋게 했고
면은 육개장 사발면 같은 굵기인데
씹는 맛은 해파리느낌?
꼬들꼬들을 넘어서 오독오독하다 ㅋㅋㅋㅋㅋ
독특했음 ㅎㅎ

홍리마라탕/청키면가 솔직후기
홍리마라탕은 국물 맛과 재료가 훌륭했고 쇼좌빙이
특히 맛있었당 맵기는 신중히 조절해야함.
청키면가는 홍콩에 가서 드셔본 분들이 아니라면
매우 생소할 맛 ㅋㅋㅋ 그래도 먹다보면
적응되지 않을까싶음 ㅋㅋ
사실 스타필드는 푸드코트 대부분이
가격대비 음식이 별로라고 느꼈는데
여기 홍콩대만거리는 가격도 착하면서 퀄리티가
좋았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