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마켓 오! 그래놀라 카카오맛” 후기

728x90
반응형

마켓오 그래놀라 카카오


첵스초코에 질릴 무렵
시리얼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단 걸 알게됐다 ㅋㅋ
양도 많지 않아서 실패해도 배안터질 오그래놀라 ㅋㅋㅋ
과일, 딸기, 야채, 검은콩, 카카오
5가지 맛
그 중에 카카오를 택!🐷👍🏻

귀리와 쌀, 통밀, 호밀이 들어가 있당

유산균 10억 마리??
그래서인지 이름도 유산균볼 ㅋㅋㅋ

볼처럼 동글한 것도 있고
마시멜로?같은 하얀 콩같은 것도 있음 ㅋㅋㅋ

나중에 알고보니 저게 유산균볼 ㅋㅋㅋㅋㅋ

우유에 말아먹어야 맛을 알 수 있을 거 같아서
바로 우유 투하!
오 느낀점은 일단 과하게 단맛이 아니라 좋았다
그리고 저 하얀색이 바나나같은데
고소한 연유맛이 나서 풍미를 더해줌(유산균볼 ㅋㅋ)
그리고 우유에 금방 스며들어 고소한 초코우유 맛이 난당👍🏻
엄청 만족 ㅋㅋㅋ😌
가격만 빼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