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세면대 하수구 막힘, 냄새 해결법 “홈스타 배수관 클리너” 후기

728x90
반응형

홈스타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


농협에만 판다고 알려진
(소비대장피셜 ㅋㅋ)
홈스타 배수관 클리너~
최근 세면대 물빠짐이 느려지고 냄새도 나는 거 같아
클리너를 찾던중 소비대장의 추천이 들어왔다
(그녀는 농협하나로마트사랑꾼 ㅋㅋㅋㅋ)
사실 다이소에서 이처넌짜리 사야쥐하고 있었는데
요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놀람 ㅋㅋ
그래도 소비대장이 직접 써봤다니깐 믿고 구매⭐️

거실용 안방용 두 개 겟겟
표지엔 근육맨이 그려져있당
lg생활건강에서 만든 듯?👀

갑자기 내가 구매하는 걸 보더니
본인도 고르는 소비대장 ㅋㅋㅋㅋ
안방도 해야한다며 ㅋㅋㅋ

그렇게 이지역 홈스타는 전멸 ㅋㅋㅋ

원리는 간단하다
플라스틱 컵을 배수관 구멍에 끼워주고
용액을 부어주기만 하면 끄읕~
용액이 다 내려간 뒤로부터 2시간 뒤
물을 틀고 흘러버내면 완성이당👍🏻
아주 쉬움 ㅋㅋㅋ
끈적한 용액이 소량씩 흐르면서
배수관 겉표면에 뭍고 오염물질과 함께
씻겨져 내려가는 듯

배수관 구멍모양에 맞게 틀이 있당

저기보이는 조그만 틈으로 용액이 천천히 흐름

같이 들어있는 용액을 콸콸 부어주고~

용액이 내려갈 때 까지 기다리면 끄읕-!

찍은 동영상을 스샷처리한 거라
물토네이도가 보일지 모르겠지만 ㅠㅠ
똑같이 1분 물을 받고 흘러보냈는데
용액을 쓰기 전엔 내려가는데 20초가 걸렸음
용액을 사용한 후엔 4-5초👍🏻👍🏻
확실히 효과가 있는 듯
냄새도 줄어들었다
비쌌지만 돈값하는 듯⭐️

-위 포스팅은 사비로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