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이케아탐방기] 철제 서랍장 헬메르 후기

728x90
반응형

이케아 HELMER 서랍장


이케아 진열대25에 자리잡고 있는 헬메르 철제 서랍장!
구경하는 곳에선 민트색상도 있었는데
진열대엔 빨강, 검정, 흰색만 전시중 ㅎㅎ
첨에 서랍장 사이즈보고 그냥 손으로 들고가야지~
했다가 들어보고 바로 카트를 끌고옴 ㅋㅋㅋ
생긴거와 다르게 무거우니 카트를 꼭 이용하세유 ㅎㅎㅎ🙊

요렇게 옹기종기들어있당 ㅎㅎㅎ
전부 철판이라 바닥주의⭐️

안에 서랍으로 들어가는 판이 이렇게 접어서 만드는 구조
되게 신기한데 ㅋㅋㅋ
뭔가 제각각 휘는 듯 하면서도
넣을 때 보면 각이 맞는다 ㅋㅋ
저 고리같은 부분이 밖으로 향해야 한다
(거꾸로 했다가 바꿈 ㅋㅋㅋㅋ🙊)

이음새는 전부 저렇게 홈사이에 걸어주는 방식
옛날 종이 인형 옷입혀주기를 생각하면 된당
근데 철이라 그런지 단단하게 고정됨 ㅎㅎ

그러면 이렇게 쏙들어간당 ㅋㅋㅋㅋ
상당히 쉽고 힘을 덜쓰고 만들 수 있음
다른 나무로 만들어진 이케아 서랍장들에 비하면
과정이 간단하고 시간이 짧게 걸린당 ㅎㅎ

서랍을 열 때 빠지지 않게 고정하는 핀은
저 홈을 눌러주면 되는데
문제는 그렇게 되면 서랍이 저만큼 밖에 안열림 ㅜㅜ
저번에 산 알렉스 서랍장 엄청 조금 열려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지라

그냥 안누르고 조심조심 여는 걸루 ㅋㅋ

20분만에 뚝딱 완성된 헬메르 서랍장! 🎉🎉
옷장안에 넣을 거라 바퀴는 달지 않았당 ㅎㅎ

그리고 여행 때 사모은 마그넷으로 덕지덕지 ㅋㅋㅋ
철제 서랍장이 좋은 점: 마그넷 붙이기 가능👍🏻

그리고 마지막 단계 박스 정리;;
이케아는 다 만들고 쉬어야지~ 하면
널브러진 박스 잔해들이...ㅋㅋㅋㅋ
재활용을 위해선 박스에 붙은 테이프도 전부 제거해야 한당⭐️

헬메르 서랍장 솔직후기
가격도 3만원 정도로 착하고
폭이 슬림해서 옷장 같은 곳에 넣기 좋다
그리고 마그넷 붙이기 가능 ㅋㅋㅋ
단점은 안전장치 걸면 서랍이 65퍼센트 밖에
안열린다는 거..

-위 포스팅은 사비로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