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광흥창 “문래돼지불백” 신수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문래돼지불백 신수점


광흥창역 5번 출구 기준
대략 7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다
(가는 길이 밤에 엄청 어두움🌙)
성원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음!
뭔가 간판 폰트부터가 맛집스멜~

제법 테이블 갯수가 많은 실내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 갯수만큼 옆면에도 좌석이 있당
상가 두 개를 연결해서 쓰는 바람에
중간에 벽이 막고 있는 조금 특이한 구조 ㅎㅎㅎ

메뉴판은 정말 심플하당 ㅎㅎㅎ
오직 돼지불백만 파는
문래돼지불백 ㅋㅋㅋㅋ
일단 첫 방문이라 돼지불백 2인만 시켰다

주정차위반 단속이 조금 엄격한 도로인듯하다
성원아파트에 시간대에 맞게 주차하라는 안내문
(소비대장은 주차요금제에 관심이 많음 ㅋㅋㅋ
하지만 그녀는 차가 없다🤭)

주문하면 저렇게 보이는 곳에서
고기를 구워주신다 ㅎㅎ
고기냄새에 정신이 흐려져가는 소비대장 ㅋㅋㅋ

쟁반 그대로 푸짐하게 나온 불백!
구성이 7천원 대비 나쁘지 않고
딱 봐도 푸짐한 느낌이 든당

처음에 엥 이게 2인분????
했는데 정말 정직한 플레이트였음 ㅋㅋㅋ
고기가 겹겹이 쌓여있어서 그렇게 보이지만
2인분 맞았음 ㅋㅋ
배터질뻔;

적당히 부드러운 육질이라
딱 밥이랑 먹기 좋은 안성맞춤!

내가 진밥에 예민한 편이라 항상 살피는 쌀밥
정말 밥을 잘하는 집!
불백이 아무리 맛있어도 밥이 엉망이면 잼병이지🤭

그리고 상추 직접기르시는 건지
꽃상추가 정말 맛나다
평소 쌈을 안먹는데 여기서 한달치 먹음 ㅋㅋㅋ🐷

요렇게 싸먹으면 정말 일품이다 ㅠㅠ
또 가야해가야해🐷🐷🐷

그리고 상추는 셀프로 추가해 먹을 수도 있음👍🏻 ㅎㅎ
이상 광흥창 불백 맛집 문래돼지불백 포스팅을 마친다-!

문래돼지불백 솔직후기👀

사장님 부부의 투닥거림이 은근 웃긴 집 ㅋㅋㅋ
가장 기본인 밥과 불백 돼지고기가 훌륭하다
거기에 가격적인 메리트도 굿👍🏻
다소 아쉬운 점은 애매한 위치.
아파트 상가가 아니라 역근처에 있었다면 훨씬
유명한 맛집이 될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