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쥬시 용두역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쥬시 용두역점


 

 

운영시간 매일 09:00-20:00

 

용두역 1번출구 앞에 위치한 쥬시
은근 찾으려하면 없는 쥬시인데
뭔가 뜬금없이 용두역앞에 있음 ㅋㅋㅋ
부동산 1번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듯
문이 연결되어 있음 ㅋㅋ

 

 

그리고 드디어 여름을 알리는 수박!
웟 어 멜론?ㅋㅋㅋㅋ
🍉

 

 

작지만 있을 건 다있는 쥬시 메뉴판 ㅋㅋ
난 거의 수박만 사먹음 ㅋㅋㅋㅋ

 

 

왼쪽은 수박 오른쪽은 딸기 요거트
수박이야 두말하면 잔소리고
딸기 요거트도 엄청 맛있음 ㅋㅋ🍓👍🏻👍🏻

쥬시 용두역점 솔직후기

자주가는 집이지만 초록티입고 일하시던
알바생의 친절도가
매우 아쉽다.ㅠㅡㅠ
영수증 부탁드리면 귀찮다는 듯이
수증을 책상에 툭 올려주고 ㅠ
응대말투가 짜증으로 시작
이루 말할 수 없음....
10초 정도의 짧은 대화인데
쉽게 기분나빠지는 신기함 ㅋㅋ🤭
(네이버 리뷰도 비슷한 댓글이 있었던..)
사장님은 친절하셨는데..ㅠ
그래도 음료 맛은 굿!
적힌 운영시간보다 일찍 닫는 경우가 잦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