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토미카] 페라리 쇼룸 전시장 후기

728x90
반응형

페라리 쇼룸 전시장


 

 

묵직한 박스
안은 플라스틱이 전부일텐데 굉장히 묵직하다

 

 

뒷면에는 내용물들에 대한 정보

 

 

포장은 역시 토미카답게 알차다 ㅋㅋㅋ
페라리 마크는 전부 스티커 ㅠㅠ

 

 

딱히 시간이 걸릴 것도 없이 만들어진
페라리 쇼룸 ㅋㅋㅋㅋ
역시 토미카라마의 그것들과는 다른 ㅋㅋ
만드는 난이도는 가격과 비례한다

 

 

남은 구성품들 ㅋㅋㅋ 왜 남는 건지 아직도 모름 ㅋㅋ🤭

 

 

방구석에 새롭게 건설된 페라리 쇼룸

 

 

자발적으로 차를 헌납하러 온 페라리 차주ㅋㅋ

 

 

자발적으로 주차까지 완료한다 ㅋㅋ

 

 

우르르 빨강 페라리들이 몰려드는 중

 

 

이번 페라리 쇼룸의 포인트는 유리관
이렇게 열린다

 

 

테스타로사가 자리를 차지한다
눈까지 부릅뜨고 들어감 ㅋㅋㅋ

 

 

옆 빨간톱니를 돌리면 안에 차가 돌아가는데
엄청 뻑뻑하다;;
딱히 쓰진 않을듯 ㅋㅋㅋㅋ

 

 

안쪽유리에도 엔조페라리 전시

 

 

페라리들이 차지해버린 페라리 쇼룸
가격에 맞는 딱 그정도 퀄리티다
소유하신 페라리 토미카가 많다면 시너지를 낼 수 있을듯
그게 아니라면 굳이 추천드리진 않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