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서경대 맛집 “홈타운 숯불 바베큐치킨”

728x90
반응형

홈타운 숯불 바베큐치킨


알루엣에 갔다가 배고파서 급서핑 ㅋㅋ
서경대 근처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홈타운 숯불 바베큐치킨!
역시나 사람이 많았다;

그래도 이렇게 모든 테이블이 룸처럼 나눠져있당👍🏻
중앙 홀엔 단체석이 두개로 나눠져 있었다

홈타운 숯불 바베큐 메뉴판-!
소비대장이 소금구이는 안먹어서 양념 숯불바베큐로 주문!
맵기 조절은 순한맛으로 했당

새벽 1시까지 영업하는데
일일 한정 판매라니!?
맛집인가보아

센스있는 집이라는 걸 알리듯이
포크는 인당 2개!
팝콘이 같이 나온당 ㅎㅎ

샐러드도 빠지면 섭하다는
마요네즈, 케찹 5:5 드레싱 ㅋㅋㅋ

깔좋은 자태를 자랑하는 양념 바베큐!👀
중간중간 떡도 들어가는데
쌀떡이라 맛이 쥑인다 ㅠㅠ

완전 순살은 아니고 뼈가 있는 조각도 2-3개 있당
여기만의 자체 기술로 뼈를 바른다고 써져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다른 집들 순살과는 조금 다른 느낌👀

생맥과 콜라 사이에서 고민하던 소비대장은
결국 코카콜라를 간택했다🐷

아이폰 0.5배율 써보고 싶어서 괜히 찍어본 사진 ㅋㅋㅋ

팝콘은 이렇게 먹는 거라며 알려주는 소비대장 ㅋㅋㅋ
사실 블로그에서 보고 온 거 따라한 거 였음 ㅋㅋ
근데 그냥 먹을 때 보다 훨 맛있음!!👍🏻

그리고 사라진 접시 ㅋㅋㅋㅋ
쫄면이나 떡사리 추가는 처음 시킬 때 하는게 아니고
반 이상 먹었을 때 말씀드려야 한당 ㅎㅎ
(공간이 있어야 한다고..)
그래서 우린 쫄면을 시킴 ㅋㅋㅋㅋ
시키면 사장님이 접시를 들고 가신다🤪

쫄면과 함께 다시 등장!
개인적으로는 떡사리 추가가 훨씬 맛있는 듯 했당
상대적으로 쫄면은 양념이 제대로 스며들지 못한 느낌😷

홈타운 숯불바베큐치킨 솔직후기🍗

친절하신 사장님과 대학가+동네 맛집의 분위기
온 벽면에는 대학생들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글들이 써져있어서 하나씩 읽어보는 재미도 있었다
양념이 깊은 맛을 가지고 있어서
재방문 의사가 강하게 드는 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