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용두역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 홈플러스 동대문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
홈플러스 동대문점


청계이마트점에서 처음 맛봤던 송사부!
드디어 홈플러스 동대문점에 입점했당 ㅎㅎ
그동안 용두동 내엔 고로케 맛집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제서야 생김 그것도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
가격도 무난하면서 밀가루보단 덜 느끼해서
즐겨먹는 편이당

다른 지점들에
비해 조금 단촐한 메뉴판 ㅠ
차차 늘려나갈듯
지금은 매대를 다 사용하지 않는당
근데 용두동은 뭘 차리면 다 잘되는 듯
매번 올때마다 품절이라
오후시간대에 오면 늦는당
요번엔 토요일 일찍가서 살 수 있었음 ㅎㅎ🐷

종이는 한 장만 두르고~

데니쉬꽈배기와 팥도넛, 카스테라 꽈배기를 주문!
내 최애메뉴 생도넛은 이미 품절 ㅠㅠ😷

포장 시엔 종이백을 구입해야 한당

송사부 고로케 맛있게 먹는 팁!
식은 고로케도 다시 보라는 송사부!
기름없이 프라이팬에 각 면당 1분 가량 굽거나
소비대장도 샀다는 에어프라이로 4-5분 구워주면
끄읕!🐷👍🏻

바로 맛보는 우리 아빠 ㅋㅋㅋㅋㅋㅋ🐷🐷
팥이 과하게 달지 않아 좋았다
식었을 땐 엄청나게 특별한 맛을 보여주진 않음.

카스테라 꽈배기는 빵 사이사이
공기층이 들어가 있어서 매우 부드럽다
겉에 붙은 가루도 그 콩가루 인절미 맛이 나서
고소한편⭐️
다음엔 식은 도넛들 맛있게 먹는 팁으로 먹어봐야 할듯!

송사부 고로케 홈플러스 동대문점 솔직후기

사장님도 친절하고 메뉴 회전률도 좋은 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