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부엉이돈가스” 롯데아울렛고양점 후기

728x90
반응형

부엉이돈가스🦉


이케아도 너무 자주가다보니
이제 이케아푸드가 질린다 ㅠ
근데 옆에 붙어있는 롯데아울렛은 가볼 생각도 못함 ㅋㅋ
생각보다 음식점이 다양했당
우린 그중에서 소비대장의 선택을 받은
부엉이돈가스로 향했다 ㅎㅎ
오 위생등급 ‘좋음’이라고 함

부엉이돈가스 메뉴판 ㅎㅎ
정식과 단품선택이 전메뉴 가능하다
샐러드와 두부, 그리고 우동/메밀 선택가능 ㅎㅎㅎ
우린 홍합 나가사키 우동과 부엉이돈카츠정식을 시켰당

주문을 시키고 천장을 봤는데..
위생등급 좋음 아니였던가....?
먼지가 수북히 쌓여있어서 놀랐음
(이 정도면 오픈하고 한 번도 안닦은 듯;;)
그리고나서 다른 가게들 위생간판을 보니
‘아주 좋음’ 등급도 있었음 ㅋㅋㅋ
(‘좋음’은 그냥 신청하면 주는 듯)

요렇게 소스에 넣을 수 있는 깨를 직접 갈 수 있당
깁자기 가루가 되도록 갈아버리는 소비대장🙊

요렇게 가루가된 깨위에 소스를 찍👍🏻

소비대장 메뉴 먼저 등장!
단품이지만 그래도 귀여운 유부초밥 한 조각이 ㅎㅎ

다만 홍합이 저렇게 쪼그라들 때까지...;
육수를 계속 끓여놓고 재탕하는 듯 함
아쉽 ㅠ
그래도 국물 맛은 훌륭했다
다만 귀찮더라도 홍합은 따로 삶아서 넣어주면
더 좋겠다싶음⭐️

그리고 대표메뉴 부엉이돈까스!🦉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당👍🏻
메밀도 먹을만한 정도 ㅎㅎ

다만 연두부는 너무 작아서 안습 ㅋㅋㅋㅋ
그래도 고기가 정말 부드러운건 인정👍🏻

부엉이돈가스 솔직후기🦉
청소상태와 해산물의 싱싱함이 아쉬움
그래도 돈가스 고기의 부드러움은 인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