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광흥창 맥주 달인 “감천양조장”

728x90
반응형

감천양조장🍺


 

 

모르는 사람은 못간다는 감천양조장
광흥창역 근처 은밀하게 위치하고 있다
로컬 추천으로 가게된 집
총 두번 가봤는데 수제 맥주 맛이 👍🏻👍🏻
가게는 지하에 있당
계단조심🚨

 

 

그리고.. 들어가기전 미스터 메롱🤪을 쫓는 소비대장
매번 발견할 때 마다 흔적을 쫓기 위해
그녀는 사진을 찍는다.
언제쯤 미스터 메롱의 뒷꿈치를 잡을 수 있을지..
(소비대장의 미스터메롱🤪 사냥은 계속..)

여러분도 마포/서대문/성북을 돌아다니다 보면
저렇게 메롱 그라피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당ㅋㅋㅋ

 

 

계단을 내려가면 맥주포장도가능이란 팻말도 보이구
화장실도 있당
(화장실이 매우 깨끗👍🏻)

 

 

가게 내부는 약간 공장같은 느낌이다
뭐랄까 성수동의 향기가 느껴진달까
다만 뭔가 전체적으로 어수선한 느낌

 

 

이렇게 자제나 물건들이 어지럽게 쌓여있어서
힙하다기보단 그냥 정신없는 인테리어당 ㅠ

 

 

그래도 이집의 장점 중 하나
메뉴가 정말 다양하다 ㅋㅋㅋ
심지어 주문하면 정말 빨리나옴👍🏻
우린 오징어버터구이와 연유꽃빵튀김을 시켰당
차례로 주문하자했지만 단번에 시켜버리는 소비대장🥴

 

 

그리고 기본 안주로 나오는 옥수수 브이콘~
나름 옥수수가 80%ㅋㅋㅋ

 

 

앗 그리고 중요한 맥주메뉴판을 깜빡 ㅋㅋㅋ
수제맥주만 취급하며 종류가 8가지!
우린 첫잔으로 33번과 02번을 시켰당

 

 

여긴 특이하게 잔이 유리가 아니고
이런 보온병?같은 재질이다
이게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개인적으로
맥주의 색과 거품을 보면서 먹는 걸 좋아하기에
난 불호 ㅠㅜ

 

 

하지만 소비대장이 알려준 사실
이 컵은 비싼 컵이라고 한다 👀
차갑게 보존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함⭐️
특별히 쓰시는 이유가 있었구나~👍🏻

 

 

드디어 나온 오징어버터구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음 ㅜㅜ
안주맛집이구나하 ㅎㅎ
단짠의 진수⭐️
부드럽고 촉촉한 오징어까지 완벽하다
다만 아쉬운 건 가격? 정도 ㅜ

 

 

꽃빵도 정말 👍🏻👍🏻
왠만한 중국집 꽃빵보다 맛있음 ㅋㅋㅋ
시나몬가루가 살짝 뿌려진 연유에 찍어먹으면
정말 일품이당👍🏻

 

 

술찌들이지만 용기내어 각 한 잔씩 추가 ㅋㅋㅋ🍻
09번과 13번을 주문!
소비대장은 과일향 맥주를 싫어하지만
개인적으로 파인애플향이 은은하게 나는
이집 맥주를 사랑한다
이런 곳이 정신없는 번화가에 있지 않아서
너무 좋다 ㅋㅋㅋㅋ(혼자알고싶은 욕심 ㅋㅋ)

감천양조장 솔직후기🍺
안주 종류가 다양하지만 사장님 혼자서 거뜬하게 해내신다
맛은 의심하지않아도 된다 다만 가벼워지는 건 내 지갑뿐..
전체적으로 향이 좋은 수제맥주
다만 아직 향으로만 맥주를 번호별로 외우기 힘든 나에겐
색구분이 되는 유리잔에 나오면 좋겠다싶음
매번 갈때마다 맥주번호 기억 리셋 ㅋㅋㅋㅋ
색으로라도 기억하고 싶은 술찌의 작은 바람을 끝으로
감천양조장 포스팅 끄읕-!🍻

5.20 추가본⭐️

바지락술찜은 국물은 맛있지만 안에 들어간
수제비도 너무 딱딱하고 ㅠㅠ 어쨌든 비추😷
윙은 추천! ㅎㅎ 감튀도 나와서
안주로 가장 적절한듯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