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연남동 패션,잡화 “렌토” 방문기

728x90
반응형

렌토


운영시간

소비대장과 연남동 골목투어를 돌던 중에 콤콤오락실
옆에 위치한 렌토 발견👀
어김없이 들어가보는 골목대장ㅋㅋㅋ

입구 앞에는 간이 매대도 있당

어어팟프로 펭수케이스 ㅋㅋㅋㅋ
몸통까지 있는 버젼도 있음 ㅋㅋ
펭하-!

총 3구역으로 나눠지는데
먼저 문구, 엽서, 잡화류 코너를 구경해야쥐

사이즈가 작은 편인데 스티커와 엽서는 종류가 겁나 많음 ㅋㅋㅋㅋㅋㅋ

연남동 맵 엽서
연남동은 연트럴파크가 생기면서 생긴 상권인데
그림으로 보니 공원의 중요성이 새삼 느껴진당🌳

요긴 마스킹테이프와 스티커들

요건 키링들 ㅎㅎ

에어팟 케이스도 벽 한쪽을 장식중이다 ㅎㅎ
전부 에어팟 프로 케이스~

왼쪽으론 의류가 자리잡고 있었당

소비대장이 탐내던 치마 ㅋㅋㅋㅋ
소비대장 취향 들킴ㅋㅋㅋㅋㅋㅋㅋ
그녀는 조금 신기한 취향을 가지고 있는 듯 하다👀

그리고 창가쪽은 레트로 과자들
일명 불량식품?ㅋㅋㅋㅋㅋ

매장 가운데 자리잡고 있던 신년운세 뽑기🌟2020

바로 돌진하는 소비대장!!😆
그녀는 경험을 중시한다

한 번 떨어뜨림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두두두두

ㅋㅋㅋㅋㅋㅋㅋㅋ5등 꾀돌이를 뽑았다😆

씁쓸해하며 받아온 꾀돌이
그래도 천원 넣고 천원 먹은 뽑기 ㅋㅋㅋ


렌토 총평
의류와 스티커, 과자들이 조화를 이루던 소품샵
연남동 상권이라 한 번 정도 들러봐도 나쁘진
않을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