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창동 “대관령 감자옹심이 전문” 방문기

728x90
반응형

대관령 감자옹심이 전문


이름이 대관령이라 오해할 수 있지만
이곳은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음식점이다.
이모네 놀러갔다가 새로 생겼다해서 방문한 곳⭐️
지도에 검색하면 강원도로 지도가 샤샤샥 넘어가는데
이곳 위치는 창동초등학교 옆이당 ㅎㅎㅎ;

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
룸아닌 룸도 있당 ㅎㅎ

입구에서부터 감자 전문점이라는 간판을 대변하듯이
감자박스와 감자양동이가 맞이해준당 ㅋㅋ

감자 전문점이라 감자의 효능을 강조하신 사장님!ㅋㅋ
변비예방도 되는 줄은 첨 알았음 ㅋㅋ
감자옹심이는 강원도 토속 음식이라고 한당🥔

요건 메뉴판!
감자전문점이라 메뉴가 다양하진 않다
우린 옹심이 메밀칼국수와 감자만두를 시킴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은 먹을만큼
편하게 덜어담을 수 있당 ㅎㅎ

그 다음 먼저 나오는 보리밥 ㅎㅎ
얼마만에 보는 보리밥인지 ㅋㅋㅋ

비쥬얼은 평범해보이는 감자만두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집 베스트 메뉴라고 생각한다 ㅎㅎ
밀가루 피에선 느낄 수 없는 쫀득한 촉감이 일품💜
나중에 한 판 추가시킴 ㅋㅋㅋ🐷

그리고 거대한 접시에 나오는 옹심이 메밀칼국수ㄷ ㄷ

옹심이도 엄청 떠다닌당
일단 옹심이는 입에서 씹고있지만 쉽게 분해되지 않는
느낌 ㅋㅋㅋ
메밀은 흔히 아는 메밀 맛이당

약간 느끼하신 분들은 김가루를 넣으면
좀 더 고소하당 ㅎㅎㅎ

대관령 감자옹심이 전문 솔직후기🥔
맛⭐️⭐️⭐️
사실 옹심이를 좋아하는 편이 아님.
하지만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한 번 먹어볼만한 맛이였당
서비스⭐️⭐️⭐️⭐️
밑반찬을 준비하는 정성이 느껴짐.
가격⭐️⭐️⭐️⭐️
비싼 가격대의 음식은 아니지만
평소 쉽게 접하는 음식이라 아니라서
적절한 가격대인지는 모르겠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