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광흥창 돈까스 명가 “오군수제돈까스” 후기

728x90
반응형

오군수제돈까스

광흥창역 4번 출구에서 엎어지면 닿을거리에
위치한 ‘오군수제돈까스’
로컬들에게 엄청난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소비대장피셜)
개량 한옥인데 내부를 보니
방별로 테이블이 나눠져있당
아무래도 가정집을 개조한 듯 했당

외부에도 메뉴판이 있음 ㅎㅎ
소비대장피셜로는 오후타임에 오면
재료소진으로 발걸음을 돌려야 한다고 함
하지만 운좋게도? 우린 여유있게 들어갔당 ㅎㅎㅎ

이렇게 방마다 두세개 테이블이 있음 ㅎㅎ
우린 창가자리로 겟!

오군수제돈까스는 직접 구운 식빵 빵가루로
돈까스를 만든다고 한다👀
오 신뢰가 가는 문구🐷

무엇보다 방마다 에어컨이 있음 👍🏻
나같은 더위패배자들은 행벅😻
한전지킴이 소비대장은 노발대발 ㅠ

우린 치킨까스와 김치나베우동을 주문했당
돼지고기부터 쌀까지 전부 국산이라고 함👍🏻
그리고 화장실도 실내에 있어서 너무 편했당

먼저 나온 김치나베우동~
소비대장의 필수메뉴라고나 할까 ㅎㅎㅎ

김치나베우동인데 김치가 조각 몇개라고
볼멘소리를 하는 소비대장😓
그래서 국물 맛을 직접보니
신기하게도 국물이 맹하지 않고 진했당
김치가 안들어가고 진한게 신기방기👀

다음 나의 최애메뉴 치킨까스~
양이 적당하게 나온다

무엇보다 겨자랑 적절히 섞으면
더 맛있는 소스가 굿굿

그리고 칭찬 하나 더
밥알이 정말 꼬들하면서 상태가 좋았당👍🏻👍🏻
죽밥 나오면 정말 별로인데
이집은 밑반찬 퀄리티도 훌륭했당

적절히 익어서 “겉바속촉” 제대로👍🏻👍🏻
다음에 방문해도 반드시 치킨까스를 먹어야징
그리고 샐러드도 흔한 기성품으로 만든 느낌이 아니라
다먹었당
전체적으로 맛과 음식에 대한 자세가 훌륭한 집이당

오군수제돈까스 솔직후기🌙
맛: ⭐️⭐️⭐️⭐️
빵가루가 느끼하지 않고 바삭한 느낌 그대로.
서비스: ⭐️⭐️⭐️⭐️
밑반찬을 신경쓰는 집의 서비스는 두말하면 잔소리.
가격:⭐️⭐️⭐️⭐️⭐️
가격이 정말 착한 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