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셰플리 동대문키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셰플리 동대문키친


 

 

원래 밥을 배달시켜먹는 편은 아니지만
이 날은 몸이 너무 무거워 집앞에 김밥사러가기도
힘들었던 날 😷
이런 날에만 쓴다는 배달찬스~🚴🏻‍♂️
요기요에서 할인을 하길래 요기요에서 시킴 ㅋㅋ

 

 

취향에 따라 골라먹기 좋당
난 비빔명란 닭튀김 덮밥을 주문!

 

 

포장은 엄청 정갈하당 ㅎㅎㅎ
김치도 들어있는 센스~

 

 

뭐 그렇다고 한다 ㅋㅋㅋㅋ
신메뉴가 매달 출시되는 구나~

 

 

위엔 플라스틱 뚜껑이 덮혀있당
오 생각보다 닭튀김이 많다👍🏻👍🏻

 

 

뚜껑을 열자마자 향이 🐷🐷
돼지력 상승!!

 

 

맛 평가🛎

일단 밥알이 하나하나 살아있는 점이 좋았고
소스가 부담스럽지 않게 적당히 어우러져있었다
보통 덮밥류는 소스가 너무 강해서
먹기 불편한데 모자른 듯 모자르지 않은
이 정도를 유지하는게 마음에 들었다
닭튀김에 적절히 소스가 배어있었다
양도 적절해서 앞으로 생각날 때 종종 시켜먹을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