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상수역 ‘파라그래프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상수 파라그래프 카페


강북 최고의 상권이라면 두말할 거 없이 홍대!
홍대상권이 커지다 못해 상수역 남부까지 확장하고 있다
상수역 1번 출구 위로는 이미 홍대상권에 속해있지만
상대적으로 상수역 4번 출구 남쪽은 조용한 주택가였다
하지만 최근 카페들이 생기고 있다는 소비대장의 증언👀
상수역 남쪽으로 가보았당

카페 내부는 모던하면서도 의자엔
방석이 있어서 푹신푹신
사실 다른 카페들은 전부 약간 성수동 느낌;
등받이 없는 불편한 자리만 있는 곳들
사실 소비대장과 나는 성수동 카페들을 시러한다
힙해보이지만 편하진 않고 가격만 비싼 😓
최근 상수역에 생기는 대부분의 카페는
디자인만 보면 성수동이랑 똑같다고 느껴진다;

메뉴판도 깔끔~
난 선셋드림즈가 달달하다고 해서 겟
소비대장은 아이스 라떼를 시켰당

음료를 주문하고 옥상 정원이 있다고 하셔서
올라가 보았당
화장실도 키페 내부에 있고 매우 깨끗👍🏻
이미 올라가버린 소비대장 ㅋㅋㅋ

정원이 내가 생각한 숲이 울창한 정원은 아니였다...🙃
그냥 야외 테이블? ㅎㅎㅎ
그래도 분위기는 좋았음 ㅋㅋ

정원 투어를 끝내고 내려오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당
선셋드림즈는 뭐랄까 아이스티인데
안에 알맹이도 있고 그냥 설탕맛 보단
상큼한 단맛이라 다음에 가도 또 시킬 듯 하당
소비대장 아이스라떼도 나쁘지 않았다고 한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