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갓덴스시” 은평롯데몰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갓덴초밥(스시) 은평롯데몰점


소비대장과 먹을 곳을 찾아 헤매다 발견한 갓덴초밥!🍣
이미 소비대장은 여러번 가보았다지만
난 가본 적이 없어서 경험 차 방문하기로 했당 ㅋㅋ

입구앞엔 포장 초밥세트가 진열되어 있었당
그리고 포장은 20퍼센트나 할인즁!

6시도 안됐는데 테이블은 자리가 없어서
대기석에서 기다렸당
엄청 긴 의자 ㅋㅋㅋ

진짜 이 장면만 보면 일본인줄 ㅋㅋㅋ;;
그리고 나만 몰랐던 사실
갓덴초밥(스시)는 일본 브랜드이고
직영점이라고 함; 😓

약 10분 대기 후 테이블 석을 차지했당
의자가 엄청 넓고 푹신해서 최대 6인까지도 가능해보임 ㅎㅎ

테이블석 뒷편으론 룸같은? 자리도 있었당

메뉴판이 너무 많아서 정신 없당 ㅋㅋㅋㅋ
회전초밥이 기본 형식이지만
이렇게 주문하는 메뉴도 상당히 많았당👍🏻

간략한 세팅 ㅎㅎ
근데 국이 엄청 맛있어서 놀람 ㅋㅋㅋㅋ
근데 뜨거운 물 나오는 곳에서 물방울만 쪼르르🙃
요런 디테일은 아쉽다
원래나오다 요 테이블만 안나오는 것인지..😓

회전초밥은 이렇게 음식 앞마다 가격표가 앞장선다
그래서 가격알기도 쉽고 어떤 초밥인지도
알 수 있어서 좋았당🍣👍🏻

일단 소비대장 최애템 계란초밥으로 시작 ㅋㅋ

요렇게 가성비 좋게 3개씩 들어있는 접시를 초이스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대장 ㅋㅋㅋ🥴

그리고 연어초밥을 좋아하는 소비대장은
주문 메뉴를 선택!
접시로 고를 때 보다 훨씬 저렴하당
적절히 주문메뉴랑 섞으면 훨씬 합리적으로
드실 수 있을듯⭐️
하지만 연어장 초밥...
약간 유자간장을 베이스로 한듯 한데
너무 연하고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아쉬워하는 소비대장ㅠ

나는 오늘의 추천메뉴라는 마요계란초밥 주문!
오~ 달달하니 딱 내스타일 ㅋㅋㅋㅋㅋ
소비대장은 우동도 시켰다 ㅋㅋㅋ🐷

마지막 디져트로 시킨 크림브륄레
소비대장은 이미 먹어봤다며 우쭐우쭐😓
바나나를 갈아서 만든 크림이라던데
위는 가열한 설탕이 덮혀있당

진짜 입에서 사르르 녹음 ㅠㅠ
안먹었으면 후회할뻔 🤭

계산은 다먹으면 직원이 계산해서 이렇게 가져다줌
다시 한 번 확인한 후
계산대 고고🥴

계산대엔 그루트가 맞이해준당

초밥집이라면 중요한 원산지 표시판!
가다랑어만 섬나라산이다
나머진 거의 국내,중국산

은평롯데몰 주차요금!
평일은 2만원만 결제하면 주차비가 무료이다
이게 은평롯데몰의 힘아닐까
요새 어줍잖은 마트나 쇼핑몰 주차요금도를 보면 어이가 없다
볼것도 없는 곳에 주차장도 좁아서 들어갔다가
나오려고만 해도 주차비를 물리는 아이러니 🙃

하지만 은평롯데몰은 굉장히 합리적이였다
그래서 평일 손님을 어느정도 잡을 수 있는 듯 하당
쿠폰도 폰번호로 적립이 가능하니 놓치지 말자!

갓덴초밥 솔직평가🛎
맛: ⭐️⭐️⭐️
솔직히 맛집이라 말할 수 있는가? 묻는다면 선뜻 예라고 대답하기 어렵다 다만 포맷이 재밌는 음식점이라 생각함.
서비스: ⭐️⭐️⭐️⭐️
프랜차이즈라 서비스는 훌륭하다.
가격: ⭐️⭐️⭐️
가격이 장점인 곳은 아니니..패스

728x90
반응형